[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풀무원건강생활은 오는 20일까지 건강관리 및 건강기능식품, 건강음료 등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를 대상으로 온라인 소비자패널을 모집한다.
풀무원건강생활 온라인 소비자패널에 선발되면 올 11월부터 2012년 10월까지 1년간 온라인을 통해 풀무원건강생활의 신제품 아이디어와 제품 평가 등을 포함한 모니터링에 참여하게 된다.
온라인 패널은 설문조사 및 모니터링에 참여하는 정도에 따라 마일리지를 지급받게 되며, 이 마일리지는 월 1회 올가이샵(http://orga.co.kr)의 포인트로 전환되어 상품 구입이 가능하다.
지원은 건강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오는 20일까지 풀무원건강생활 홈페이지(http://www.pulmuoneha.com)를 통해 신청을 받아 총 300명을 선발하게 된다. 최종 선발자는 11월 1일 홈페이지 공지와 이메일, 문자메시지를 통한 개별 연락으로 고지될 예정이다.
풀무원건강생활 관계자는 "고객과의 가교역할을 한 1~3기 소비자패널은 다양한 신제품 개발 및 서비스개선 등의 적극적인 의견을 내며 일등공신 역할을 해왔다"며 "이번 4기 소비자 패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시켜 고객들의 작은 바람까지도 생각한 다양한 신제품을 개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풀무원건강생활은 매일 아침 신선함을 배달하는 브랜드 풀무원녹즙,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그린체, 자연건강화장품 브랜드 이씰린 등 고객의 건강 유지를 위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