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삼성 '나는 성화봉송 주자다' 오디션

시계아이콘00분 2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박성호 기자]삼성전자가 일반인을 대상으로 '2012년 런던 올림픽' 성화봉송 주자 선발에 나섰다.


삼성전자는 지난 21일 본인이나 지인이 성화봉송 주자로 영국에 가야하는 이유를 받아 이 가운데 주자를 선발하는 ‘나는 성화봉송 국가대표다’라는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밝혔다.

이 이벤트는 다음달 4일까지 진행되며 삼성전자 기업블로그 '삼성투모로우' 이벤트란에 일반댓글로 신청하면 된다.


다만, 삼성전자는 성화봉송주자로 나서야 하는 이유 중 사회공헌 관련 사항을 우선 검토할 것이라고 밝혔다. 선발인원은 10명 이내에서 유동적이다.

삼성 '나는 성화봉송 주자다' 오디션
AD

선발된 인원들은 내년 6월 21일 영국으로 출발, 22일 예행연습을 하고 23일 맨체스터 구간에서 성화봉송을 한 후 27일 귀국하는 일정을 소화한다.


삼성전자는 선발한 인원에 대해 세금과 유류할증료를 제외한 항공권과 숙박료 일체를 지원한다.


한편 삼성전자는 2012년 런던올림픽 공식후원사로서 총 8000여명의 성화봉송주자 중 1360명의 성화봉송주자를 선발하며 첫번째 주자로는 역경을 극복하고 남을 위해 봉사 활동을 펼쳐온 예비 대학생 가브리엘라 로제를 선발한 바 있다.




박성호 기자 vicman1203@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