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은정 기자] 대우건설이 경기 수원시 권선구 입북동에 '서수원 레이크 푸르지오' 1366가구를 공급한다.
지하 2층~지상 30층 총 13개동 규모에 전용면적 59㎡ 282가구와 84㎡ 1084가구 등 실수요자들이 선호하는 중소형 평형대로 구성됐다. 단지 내에는 입주민의 건강한 생활을 위한 Uz센터(피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사우나, 멀티 스포츠존 등)가 조성된다.
아파트 내에는 월패드를 통한 홈 네트워크, 온도조절기?조명스위치?대기전력 차단 스위치?실시간 전기 사용량 감시 기능을 하나로 통합한 그린통합 스위치, LED조명, 하이브리드 보안등, 욕실폰 등 푸르지오만의 다양한 특화 시스템이 적용된다.
서수원 레이크 푸르지오에서만 볼 수 있는 특색 있는 아이템들도 있다. 높낮이 조절과 송풍기능을 겸비한 전동빨래 건조대가 설치되고 싱크대 벽체 중간에 선반을 설치해 수납공간을 제공하는 더블수납주방 방식이 도입된다.
과천~봉담 고속화도로, 영동고속도로, 수인산업도로 등이 인접해 서울 및 광역접근성이 우수하고 서수원 버스터미널과 국철 1호선 성균관대역이 차량5분 이내 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하기도 편리하다.
주변환경도 쾌적하다. 일산 호수공원의 3배 규모인 '왕송호수공원'이 단지와 20m 거리에 있어 경관이 뛰어나다. 호수 주변은 오는 2015년까지 생태탐방로와 자전거도로, 레일바이크 등을 갖춘 생태공원으로 거듭날 전망이다. E마트, 농협 하나로클럽 등 대형마트도 차로 5분 거리에 있다.
3.3㎡당 분양가는 최저 740만원대다. 모델하우스는 수원시 정자동 KT&G 부지에서 이달 말 개관한다.
회사 관계자는 "중소형 대단지 아파트라는 점과 분양가가 2009년 입주한 인근 아파트보다 200여만원 정도 낮다는 점에서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문의(031)294-2262.
이은정 기자 mybang2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