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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이은정 기자] 대우건설은 1일 아프리카에서 성공하기까지의 과정을 담은 기업PR 광고 '아프리카편'을 선보였다.
회사 캐릭터 '정대우' 과장이 등장하는 이 광고는 대우건설의 나이지리아 보니섬 LNG플랜트 사업을 소재로 제작됐다. 대우건설은 이 광고를 통해 남들과 다른 생각과 도전정신으로 아프리카 시장을 개척해 나가는 모습을 표현했다.
또 아프리카의 유명 어린이 합창단인 '지라니 합창단'의 잠보(Jambo)를 TV광고의 배경 음악으로 삽입했다.
대우건설은 1977년 국내 건설업계 최초로 아프리카에 진출해 34년 동안 총 201억달러 규모의 공사를 수행했다.
회사관계자는 "아프리카에서 큰 성과를 만들어 낸 과정에 대해 소비자들이 공감하고 나아가 대우건설을 신뢰하고 사랑 할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은정 기자 mybang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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