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해비치 재단, 대학생 280명에 12억원 장학금 전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2초

해비치 재단, 대학생 280명에 12억원 장학금 전달 이희범 해비치 재단 이사장(둘째 줄 왼쪽 세번째), 유홍종 해비치 재단 부이사장(왼쪽 첫번째)과 장학생 대표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김혜원 기자] 해비치 사회공헌문화재단(이사장 이희범, 이하 해비치 재단)은 24일 현대차 계동 사옥에서 이희범 재단 이사장, 장학생 대표, 학부모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1년 2학기 해비치 장학금 수여식'을 개최했다.

이날 해비치 재단은 주요 대학의 추천을 받은 기초과학 및 문화예술 분야 전공 우수 대학생 280명에게 12억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수여식이 끝난 후 참석 학생들은 현대·기아차 남양연구소를 방문해 이언구 수석부사장으로부터 '전문 기술의 중요성과 창의적인 인재'라는 주제의 특강을 듣고 풍동 및 충돌 시험장 등을 견학했다.

해비치 재단은 기초과학 및 문화예술 분야 우수 학생 외에도 교통사고 피해 가정 자녀, 소년소녀 가장, 천안함 유자녀, 연평도 포격 피해가정 자녀 등 저소득 소외계층을 위한 장학 지원을 하고 있으며 올해는 총 5500명을 대상으로 110억원의 장학금을 전달할 예정이다.




김혜원 기자 kimhy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