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한화증권은 8일 홈트레이딩 시스템 '스마트 원(Smart One)'의 디자인, 속도, 기능을 개선해 제공한다고 밝혔다.
우선 로그인 시에 볼 수 있는 메인 디자인에 최근 트렌드를 반영하고, 고객 친화적인 이미지를 반영했다. 또한 툴바 기능을 보강해 사용자가 선택할 수 있는 폭을 넓혔고,변동 시세를 보도하는 티커(ticker)의 각 항목별 영역 구분선을 개선해 가독성을 높였다.
이밖에 사용자 편의성 제고를 위해 폰트 선택 옵션을 추가했고, 매매패턴별 종합화면을 신규 개발해 투자자별 투자 성향에 맞는 화면 구성 가이드 라인을 제공한다.
한화증권 관계자는 "이번 HTS 시스템 개선 가운데 가장 눈에 띄는 점은 고객에게 선택의 폭을 넓히고, 편의성 제공에 중점을 뒀다는 것"이라면서 "앞으로도 고객과의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HTS 업그레이드와 서비스 개발에 노력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업그레이드 된 '스마트 원' 서비스는 한화증권 홈페이지(www.koreastock.co.kr)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기존 이용 고객은 프로그램 접속 시 자동으로 다운로드 된다. 기타 자세한 문의 사항은 한화증권 고객지원센터(1544-8282)로 하면 된다.
김현정 기자 alpha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