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티웨이항공, 8월 제주노선 3만6084석 추가공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기내 콘서트, 마술공연 등 증편기념 이벤트 개최


[아시아경제 조슬기나 기자]티웨이항공은 여름 성수기를 맞아 오는 12일부터 31일까지 김포~제주 노선에 3만6084석을 추가 공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증편 항공편에는 성수기 공시운임 대비 최고 60%까지 저렴한 항공권도 포함됐다. 회사측은 증편 기간 내에 광복절 연휴기간이 포함돼 있어 이 기간 항공권을 구하지 못한 이용객들에게 편익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티웨이항공은 이번 증편을 기념해 8월 한달 간 기내 클래식 콘서트, 마술공연 등 '썸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17일 10시30분 김포발 비행편 기내에서 모차르트의 '기뻐하라 환호하라', 엘가의 '사랑의 인사'를 성악 및 현악3중주로 선보이는 클래식 공연을 개최한다. 또 6일과 8일에는 신인 마술사 이우영씨가 진행하는 기내 마술 콘서트를 연다.


아울러 탑승객 4만6000명에게 사은품으로 DHC 여행용 화장품을 증정하고 홈페이지에서 무료항공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김포~제주 노선 증편을 통한 저렴한 항공권 공급과 '썸머페스티벌' 개최로 여름 휴가 시즌 제주를 찾는 여행객들의 경제적 편익과 여행의 즐거움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조슬기나 기자 seul@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