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최일권 기자] 한국GM은 쉐보레 올란도 및 캡티바와 함께 하는 ‘썸머 오션 어드벤처’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 한 달간 쉐보레 올란도나 캡티바를 구매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오션월드 시즌권을 제공하며, 홈페이지(www.chevrolet.co.kr)를 통해 온라인 가상 드라이브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오션월드 이용권 및 상품권 등 경품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한국GM은 오션월드에서 3일부터 10일간, 쉐보레 전시장을 설치해 올란도와 캡티바를 전시한다. 또 디지털 키오스크 등 이벤트를 마련해 참여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즉석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최일권 기자 igchoi@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