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1995년 첫 전파를 쏘아올린 CJ오쇼핑이 열 여섯 돌을 맞았다.
CJ오쇼핑은 16년 간의 눈부신 성장에 밑바탕이 된 고객의 사랑을 기분 좋은 혜택으로 되돌려 줄 다채로운 창립 기념 사은 행사를 마련했다.
TV홈쇼핑에서는 8월 한 달에 걸쳐 여름 전설이라는 타이틀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간 중 매일 2~3가지 상품을 특집 구성 또는 특별가로 선보이며, 창립기념일이 속한 8월 첫주(1~7일) 중 TV홈쇼핑 상품을 2회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도브 프리미엄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CJ몰(www.CJmall.com)에서도 CJ오쇼핑 16주년 생일파티 이벤트를 열고, 이벤트 참가 고객 및 구매 고객에게 다채로운 할인, 경품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기간 별, 상품 별로 파격적인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오는 15일까지 전 상품(보험, 여행, 서비스 등 일부 상품 제외)에 적용되는 5% 할인 쿠폰을 다운 받아 사용할 수 있다.
상품 및 카테고리별로 추가 할인 쿠폰이 제공되는 경우가 있으므로 점 찍어 뒀던 상품이 있다면 미리 관련 쿠폰을 모두 다운 받아 놓는 것도 좋다.
이 밖에도 오는4일까지 삼성카드, 8일부터 11일까지 신한카드의 5%의 청구 할인 행사가 예정돼 있다.
CJ몰을 통해 TV홈쇼핑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됐다.
CJ몰에서 TV홈쇼핑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440명에게 '여행용 파우치 세트'를 증정하며, TV 상품 구매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뚜레쥬르 3000원권'(500매), 'CGV 주중 영화예매권'(500매), 'SK주유권 5000원권'(500매) 등 푸짐한 경품을 준다.
당첨자는 이달 31일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상품권은 9월 2일까지 휴대폰 MMS를 통해 전달된다.
황준호 영업관리팀장은 "창립 16주년을 맞아 그간 고객들이 보내주신 사랑과 신뢰에 보답하고자 이 같은 사은 행사를 마련했다"면서 "최적의 쇼핑서비스 제공자로서, 고객에게 보다 특별한 가치를 선사하는 '라이프 스타일 쇼퍼(Lifestyle Shopper)'로 거듭나기 위해 앞으로도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