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휠라 스포트, 새 모델에 차승원 발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휠라 스포트, 새 모델에 차승원 발탁
AD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드라마 '최고의 사랑'에서 독고진 역으로 국민적 인기를 얻은 배우 차승원이 아웃도어 브랜드 모델로 변신한다. 최근 '아웃도어 브랜드 모델=톱스타'란 공식 대열에 합류하며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음을 반영한 것.

휠라코리아(대표 윤윤수)는 자사가 운영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휠라 스포트(FILA SPORT)'의 전속 모델로 차승원을 전격 발탁했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해 톱스타 이효리의 파격적인 아웃도어 모델 변신에 이어 올 2011 FW시즌 모델로 차승원을 모델로 기용하며 또 한번 아웃도어 업계에서 화제를 예고하고 있다.

휠라 스포트 관계자는 "액티브하면서도 감각적이고 프로페셔널하면서도 여유 있는 차승원의 이미지가 최고의 기능성은 기본 사양으로 감각적이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접목한 휠라 스포트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돼 모델로 전격 발탁하게 됐다"고 밝혔다.


아웃도어 모델로 활동하게 된 차승원은 "평소 건강 및 재충전을 위해 등산을 즐기고 있다"며 "앞으로 휠라 스포트 모델 활동을 통해 스타일리시한 아웃도어의 매력을 잘 보여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밝혔다.


올해로 론칭 2년차를 맞은 휠라 스포트는 고기능성을 기본으로 밝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기존 아웃도어 브랜드들과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여 왔다. 휠라 스포트는 이번 차승원과의 모델 계약을 통해 보다 강하고 테크니컬한 익스트림 아웃도어의 이미지를 보다 강하게 보여줄 예정이다.


휠라 스포트와 함께한 차승원의 모습은 2011 가을 시즌(8월 말)부터 다양한 매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