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2 모델교체 '군대간 현빈 대신 원빈'

시계아이콘00분 42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K2 모델교체 '군대간 현빈 대신 원빈'
AD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아웃도어브랜드 K2(대표 정영훈)가 새로운 광고 모델로 국내 최고의 인기 배우인 원빈을 선정, 1년간의 전속 계약을 맺었다고 14일 밝혔다.

K2 관계자는 "다가올 가을·겨울 시즌, 상반기에 이어 강인한 브랜드 이미지와 함께 친근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더욱 강조하며, 모든 아웃도어 활동을 아우르는 '토털 아웃도어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기 위해 국내 최고의 인기 배우인 원빈을 모델로 선정했다"고 말했다.


K2는 원빈이 영화 ‘아저씨’를 통해 강인한 남성미를 보여 준데다, 조각 미남의 수려한 외모와 세련된 스타일로 대중의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어, K2가 추구하는 스타일리시 아웃도어 패션을 가장 잘 표현해 줄 수 있는 모델로 높이 평가했다.

또한, K2는 원빈을 모델로 선정 함으로써, 젊고 감각적인 스타일을 지닌 대중적인 브랜드의 이미지를 더욱 견고히 하고, 등산 아웃도어를 넘어 일상의 캐주얼패션과 스포츠웨어까지 섭렵하는 토털 아웃도어 브랜드로의 도약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K2 브랜드마케팅팀 정용재 팀장은 "원빈의 강인하면서도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트렌디한 스타일이 K2가 추구하는 이미지와 잘 부합하여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K2는 전속모델 원빈과 함께 대중적이고 스타일리시한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강화하고, 국내 아웃도어 리딩 브랜드로의 도약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K2는 원빈과 함께 2011년 가을·겨울 시즌 화보 촬영을 시작으로 8월 중순 TV 광고 촬영을 계획 중에 있으며, 9월부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박소연 기자 mus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