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삼공사, '홍삼+닭' 레시피 공모전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한국인삼공사는 요리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홍삼과 닭을 이용한 요리 레시피 공모전'을 개최한다.


오는 31일까지 원기회복에 도움이 되는 홍삼과 닭을 활용한 요리 레시피를 작성, 개인 블로그에 포스팅한 후 정관장 멤버스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면 된다.

온라인 예선을 통해 10명을 선발하고, 말복인 내달 13일에 오프라인 요리경연을 진행해 현장심사를 할 예정이다. 일반 소비자들도 정관장 멤버스 홈페이지를 통해 소비자 심사위원으로 참여할 수 있다.


이번 공모전의 대상 수상자 1명에게는 상금 100만원과 100만원 상당의 정관장 제품, 최우수상 1명에게는 현금 50만원과 50만원 상당의 정관장 제품, 우수상 3명에게는 현금 30만원과 30만원 상당의 정관장 제품, 장려상 5명에게는 현금 10만원과 10만원 상당의 정관장 제품이 주어질 예정이다.


그 외에도 참가자 전원에게 2만원 상당의 정관장 홍삼 멀티비타민(120g)을 제공한다. 단, 기본 응모 요건을 모두 충족하지 못한 경우는 제외된다. 온라인 예선을 거쳐 선발된 요리경연대회 참가자 10명의 레시피는 책으로도 출간될 계획이다.


안빈 인삼공사 마케팅전략부장은 "홍삼을 맛있게 먹는 법을 제안함으로써, 많은 소비자들이 더욱 다양하게 홍삼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면서 "고객들이 원기회복에 좋은 홍삼을 다양한 방법으로 즐김으로서, 맛과 건강을 함께 챙기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