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분 사이클 프리미엄, 계약금 5% 등 통큰 혜택 분양
[아시아경제 황준호 기자] 계약금 5%만 내면 용인에 내 집 마련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다. 중도금 60%도 용인 최초 더블 무이자 융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입주 후 2년간 담보대출(분양가 60%) 이자도 대납해 준다.
신일건업이 이같은 계약 조건으로 경기도 용인시 보정동 일대에 죽전역 신일유토빌을 분양한다. 신일유토빌은 지하1층~지상26층, 2개동 규모 총 155가구로 이뤄졌다. 주택은 84.46㎡, 84.71㎡ 등 두 개 평형으로 구성됐다.
신일 유토빌은 주요 생활 인프라를 5분 내 거리에 두고 있다. 분당선 죽전역을 비롯해, 신세계 백화점, 이마트, 롯데마트, CGV, 죽전 카페거리, 각종 공원 등이 도보로 접근 가능하다.
다양한 광역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버스정류장이 도보권 내 위치하고 있다. 경부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외곽순환고속도로, 용서고속도로 등 진입이 용이하다. 이 외에도 분당~수서간 고속화도로, 분당~내곡간 고속화도로를 통한 광역적 접근성 편리하다. 연내 개통 예정인 신분당선과 2016년 개통 예정인 신분당 연장선을 통하면 서울 강남까지 20분 내 접근이 가능할 것으로 신일건업 관계자는 설명한다.
26층 타워형 설계로 짓게 되는 죽전역 신일유토빌은 도심이 한눈에 보이는 조망권을 확보하고 있다. 지상으로부터 10m의 데크형 주차설계를 통해 쾌적함과 사생활 보호가 뛰어나다.
죽전역 신일유토빌의 계약 조건은 파격적이다. 먼저 계약금 5%로 초기부담을 최소화할 수 있다. 중도금의 60% 용인 최초 더블 무이자 융자를 통해 계약자의 금융비용을 최소화 했다. 입주 후 2년간 담보대출(분양가 60%) 이자도 대납해 준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보정동 267-3에 위치하고 있다.
문의 031-897-0030
황준호 기자 reph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