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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 장마철 수해 지역 특별 점검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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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김혜원 기자]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현대모비스와 공동으로 집중호우로 인한 피해 차량의 정비 지원을 위해 '수해 지역 특별 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현대차는 수해 지역에 긴급 지원단을 투입하고 전국 직영서비스센터와 서비스협력사 1500여개 등 전국 서비스 네트워크를 활용해 특별 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피해 차량의 엔진, 변속기, 점화 장치 및 기타 전자 장치 등에 대해 무상 점검을 제공하고 수리가 필요한 차량은 전국 직영 서비스센터와 서비스협력사 등으로 입고를 안내하고 있다.


수리 차량의 경우 직영 서비스센터나 서비스협력사를 이용하면 비용의 50%까지 할인 혜택을 준다.(단, 자차보험 미 가입 고객 대상 300만원 한도)


또한 최대 10일 동안 렌터카 사용료의 50%를 지원하며 수리 완료 후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차량을 인도해주는 홈투홈 서비스 및 세차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키로 했다.


수해 지역 피해 차량 관련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현대차 080-600-6000, 현대모비스 1588-7278)로 문의하면 된다.




김혜원 기자 kimhy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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