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가수 이적, MBC <하이킥 시즌 3> 출연 관련해 미팅 가진 것으로 알려져.

시계아이콘01분 39초 소요
언어변환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가수 이적,  MBC <하이킥 시즌 3> 출연 관련해 미팅 가진 것으로 알려져.
AD

가수 이적, MBC <하이킥 시즌 3> 출연 관련해 미팅 가진 것으로 알려져. 이적의 소속사 뮤직팜 관계자는 “이적과 연출자가 미팅을 한 것으로 알고 있다. 그러나 아직 정확한 통보를 받은 것은 아니”라고 밝혔다. <하이킥 시즌 3>의 제작사 초록뱀 미디어 측은 다음 주에 페이스북이나 트위터로 최종 캐스팅 명단을 발표하겠다고 전했다.
보도자료
<#10LOGO#> 장르 간 이적 시장이 활발해지고 있군요.


MBC <최고의 사랑>, 자체 최고 시청률로 종영. 시청률 조사기관 AGB닐슨미디어리서치에 따르면 지난 23일 방영된 <최고의 사랑> 마지막 회는 평균 시청률 21.0퍼센트를 기록하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최고의 사랑>이 20퍼센트를 넘긴 건 이번이 처음이다. 한편 같은 시간대에 방영한 SBS <시티헌터>는 14.6퍼센트, KBS <로맨스 타운>은 8.5퍼센트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보도자료
<#10LOGO#> 독고진과 구애정은 지옥 같은 연예계에서 해피엔딩을 맞았고, 오늘은 아침부터 매체가 한 배우를 향해 집중 포화를 날리더군요.

가수 크라운제이 트위터, 해킹. 지난 23일 크라운제이의 트위터에는 ‘8개월 동안 감옥에 가게 됐다. 사람들이 이제 나를 깡패로 볼 것’이라는 영문 글이 게재됐다. 하지만 같은 날 오후 크라운제이는 트위터를 통해 ‘또 누가 해킹을 했나 봐요. 이제 웃음 밖에 안 나오네요. 저 감옥 안 갑니다’라고 밝혔다. 그는 지난 1월에도 트위터를 해킹 당해 한국을 비하하는 글을 올렸다는 오해를 산 바 있다.
크라운제이 트위터
<#10LOGO#> 이제 국정원은 대마초 유통으로 돈을 버는 북한의 앙심을 품은 소행이라고 발표합니다.


KBS, 온라인 극본 공모 실시. KBS는 차세대 신인작가를 발굴하기 위해 시납시스와 대본을 포함한 단막극 70분 1부작을 온라인으로 공모한다. 오는 8월 1일부터 8월 22일까지 KBS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며, 최우수작은 천만 원, 우수작 두 편은 각각 6백만 원, 가작 세 편은 각각 300백만 원의 상금을 받는다.
보도자료
<#10LOGO#> 우리 회사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쓰고 싶은데 ‘세상에 이런 게 어딨어’라는 소리밖에 못 들을 것 같네요.

배우 김상경, KBS <개그콘서트>에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져. 김상경은 오는 7월 3일 방송되는 <개그콘서트> 600회 특집에서 ‘생활의 발견’ 코너에 등장할 계획이다. 그는 지난 2002년 영화 <생활의 발견>에 출연했던 바 있다.
보도자료
<#10LOGO#> 이제 ‘두분토론’에 손석희 님만 출연하시면 되는 건가요.


2PM 닉쿤, 연기에 대한 욕심 밝혀. 닉쿤은 최근 진행된 기자간담회에서 연기를 해보고 싶은 생각이 없느냐는 질문에 대해 “해보고 싶다. 태국에서 영화 출연 제의는 많이 들어오고 있는데, 올해는 많이 바빠서 기회가 없고 아마 내년에 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밝혔다.
10 아시아
<#10LOGO#> ‘지로슈거’ 플라잉 니킥 한 방에 토니 자는 긴장하고.


경찰, 빅뱅의 대성이 연루된 교통사고에 대한 부검 결과 발표. 경찰은 사망한 현모씨가 1차 사고에서 생명을 위협하기에 충분한 충격을 받았지만, 2차 사고와의 시간 차이가 얼마 나지 않아 1차 사고만으로 사망했다고 판단하긴 어렵다고 밝혔다. 이에 경찰은 대성을 불구속 기소의견으로 송치할 예정이다.
보도자료
<#10LOGO#> 과실에 대한 죄가 있다면 받아야죠. 하지만 그것이 말로 사람을 또 죽이는 죄를 정당화하는 건 아닙니다.


영화 <트랜스포머 3>, 러시아 모스크바 국제영화제 통해 처음으로 공개. 23일(현지시간) 할리우드 리포트에 따르면 <트랜스포머 3>는 이날 개막한 제33회 모스크바 국제영화제 개막작으로 선정, 모스크바 시내 푸시킨스키 극장에서 세계 최초로 공개됐다. 이날 행사에는 <트랜스포머 3>의 연출을 맡은 마이클 베이 감독을 비롯해 배우 샤이아 라보프, 로지 헌팅턴, 존 말코비치 등이 참석했다.
할리우드 리포트
<#10LOGO#> 빨리 개봉해주세요. 현기증 날 것 같단 말이에요.


10 아시아 위근우 기자 eight@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놓칠 수 없는 이슈 픽

  • 25.12.0209:29
    자식 먹이고자 시도한 부업이 사기…보호망은 전혀 없었다
    자식 먹이고자 시도한 부업이 사기…보호망은 전혀 없었다

    "병원 다니는 아빠 때문에 아이들이 맛있는 걸 못 먹어서…." 지난달 14일 한 사기 피해자 커뮤니티에 올라 온 글이다. 글 게시자는 4000만원 넘는 돈을 부업 사기로 잃었다고 하소연했다. 숨어 있던 부업 사기 피해자들도 나타나 함께 울분을 토했다. "집을 부동산에 내놨어요." "삶의 여유를 위해 시도한 건데." 지난달부터 만난 부업 사기 피해자들도 비슷한 상황에 놓여있었다. 아이 학원비에 보태고자, 부족한 월급을 메우고자

  • 25.12.0206:30
    "부끄러워서 가족들한테 말도 못 해"…전문가들이 말하는 부업사기 대처법 ⑤
    "부끄러워서 가족들한테 말도 못 해"…전문가들이 말하는 부업사기 대처법 ⑤

    편집자주부업인구 65만명 시대, 생계에 보태려고 부업을 시작한 사람들이 부업으로 둔갑한 사기에 빠져 희망을 잃고 있다. 부업 사기는 국가와 플랫폼의 감시망을 교묘히 피해 많은 피해자를 양산 중이다. 아시아경제는 부업 사기의 확산과 피해자의 고통을 따라가 보려고 한다. 전문가들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중심으로 확산하는 부업 사기를 두고 플랫폼들이 사회적 책임을 갖고 게시물에 사기 위험을 경고하는 문구를 추가

  • 25.12.0112:44
    부업도 보이스피싱 아냐? "대가성 있으면 포함 안돼"
    부업도 보이스피싱 아냐? "대가성 있으면 포함 안돼"

    법 허점 악용한 범죄 점점 늘어"팀 미션 사기 등 부업 사기는 투자·일반 사기에 해당한다는 이유로 구제 대상에서 제외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부업 사기도 명확히 전기통신금융사기(보이스피싱)의 한 유형이고 피해자는 구제 대상에 포함되도록 제도가 개선돼야 합니다."(올해 11월6일 오OO씨의 국민동의 청원 내용) 보이스피싱 방지 및 피해 복구를 위해 마련된 법이 정작 부업 사기 등 온라인 사기에는 속수무책인 상황이 반복되

  • 25.12.0112:44
    의지할 곳 없는 부업 피해자들…결국 회복 포기
    의지할 곳 없는 부업 피해자들…결국 회복 포기

    편집자주부업인구 65만명 시대, 생계에 보태려고 부업을 시작한 사람들이 부업으로 둔갑한 사기에 빠져 희망을 잃고 있다. 부업 사기는 국가와 플랫폼의 감시망을 교묘히 피해 많은 피해자들을 양산 중이다. 아시아경제는 부업 사기의 확산과 피해자의 고통을 따라가보려고 한다. 나날이 진화하는 범죄, 미진한 경찰 수사에 피해자들 선택권 사라져 조모씨(33·여)는 지난 5월6일 여행사 부업 사기로 2100만원을 잃었다. 사기를 신

  • 25.12.0111:55
    SNS 속 '100% 수익 보장'은 '100% 잃는 도박'
    SNS 속 '100% 수익 보장'은 '100% 잃는 도박'

    편집자주부업인구 65만명 시대, 생계에 보태려고 부업을 시작한 사람들이 부업으로 둔갑한 사기에 빠져 희망을 잃고 있다. 부업 사기는 국가와 플랫폼의 감시망을 교묘히 피해 많은 피해자들을 양산 중이다. 아시아경제는 부업 사기의 확산과 피해자의 고통을 따라가보려고 한다. 기자가 직접 문의해보니"안녕하세요, 부업에 관심 있나요?" 지난달 28일 본지 기자의 카카오톡으로 한 연락이 왔다.기자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스

  • 25.12.0513:09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박수민 PD■ 출연 : 김용태 국민의힘 의원(12월 4일) "계엄 1년, 거대 두 정당 적대적 공생하고 있어""장동혁 변화 임계점은 1월 중순. 출마자들 가만있지 않을 것""당원 게시판 논란 조사, 장동혁 대표가 철회해야""100% 국민경선으로 지방선거 후보 뽑자" 소종섭 : 김 의원님, 바쁘신데 나와주셔서 고맙습니다. 김용태 :

  • 25.12.0415:35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강전애 전 국민의힘 대변인, 김준일 시사평론가(12월 3일) 소종섭 : 국민의힘에서 계엄 1년 맞이해서 메시지들이 나왔는데 국민이 보기에는 좀 헷갈릴 것 같아요. 장동혁 대표는 계엄은 의회 폭거에 맞서기 위한 것이었다고 계엄을 옹호하는 듯한 메시지를 냈습니다. 반면 송원석 원내대표는 진심으로

  • 25.11.2709:34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11월 24일)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에 출연한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은 "장동혁 대표의 메시지는 호소력에 한계가 분명해 변화가 필요하다"고 진단했다. 또한 "이대로라면 연말 연초에 내부에서 장 대표에 대한 문제제기가 불거질 것"이라고 내다봤다. 한동훈 전

  • 25.11.1809:52
    홍장원 "거의 마무리 국면…안타깝기도"
    홍장원 "거의 마무리 국면…안타깝기도"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마예나 PD 지난 7월 내란특검팀에 의해 재구속된 윤석열 전 대통령은 한동안 법정에 출석하지 않았다. 특검의 구인 시도에도 강하게 버티며 16차례 정도 출석 요청에 응하지 않았다. 윤 전 대통령의 태도가 변한 것은 곽종근 전 육군 특수전사령관이 증인으로 나온 지난달 30일 이후이다. 윤 전 대통령은 법정에 나와 직접

  • 25.11.0614:16
    김준일 "윤, 여론·재판에서 모두 망했다" VS 강전애 "윤, 피고인으로서 계산된 발언"
    김준일 "윤, 여론·재판에서 모두 망했다" VS 강전애 "윤, 피고인으로서 계산된 발언"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미리 PD■ 출연 : 강전애 전 국민의힘 대변인, 김준일 시사평론가(11월 5일) 소종섭 : 이 얘기부터 좀 해볼까요? 윤석열 전 대통령 얘기, 최근 계속해서 보도가 좀 되고 있습니다. 지난해 국군의 날 행사 마치고 나서 장군들과 관저에서 폭탄주를 돌렸다, 그 과정에서 또 여러 가지 얘기를 했다는 증언이 나왔습니다. 강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