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진우 기자]대우일렉(대표 이성)은 '2011년형 클라쎄 양문형 냉장고'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15일까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00만원 상당의 여행권을 증정하는 '푸켓 여행의 주인공이 되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유통 매장에서 클라쎄 양문형 냉장고 신제품 구입 후 대우일렉 온라인 카페(http://cafe.naver.com/klasseoven) 에 구매 후기를 남기면 자동으로 참여가 되며,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300만원 상당의 4박5일 푸켓 여행 상품권을, 2등 30명에게는 2만원 상당의 패밀리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이 증정된다. 당첨자는 내달 21일 해당 온라인 카페를 통해 공지된다.
또 대우일렉은 여름휴가 시즌을 맞이해 내달 말까지 2011년형 클라쎄 양문형 냉장고 구매 고객 모두에게 30만원의 가격할인 혜택을 제공, 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의 휴가비 부담을 덜어 준다는 계획이다.
대우일렉은 특수소재와 초자인쇄 기법을 채용해 자연의 입체감과 생동감까지 살린 클라쎄 양문형 냉장고 4종을 출시, '자이언트 포켓'과 '아이디어 밀폐실' 등 독창적 내부 수납공간으로 편의성을 극대화함과 동시에 소비자의 감성까지 사로잡는 디자인으로 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다.
김진우 기자 bongo79@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