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조인성이 좋아하는 맥주는?□□□□□

시계아이콘00분 3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이영규 기자]광고계의 '블루칩'으로 부상한 배우 조인성이 이번에는 오비맥주의 '카스' 광고에 등장한다.


오비맥주(대표 이호림)는 '카스 후레쉬'의 광고모델로 최근 군 제대한 조인성을 발탁, 밴드와 짜릿한 락 공연을 펼친 '밴드편' 촬영을 마친 상태다. 이 광고는 오는 10일부터 방송을 탄다.

'짜릿하게 즐겨라'라는 카피를 내세운 이번 광고에서 조인성은 "우리 이번 연주는 말이야…"라는 말을 시작으로 여름 무더위를 날려버릴 멋진 공연을 선사한다.


특히 맥주 병 따는 소리 등 락밴드의 실제 연주와 맥주를 즐기는 상황에서 나올 수 있는 다양한 소리가 서로 조화를 이뤄 사운드 만으로도 상쾌하고 짜릿한 느낌을 돋운 게 이번 광고의 특징.


오비맥주 송현석 마케팅 상무는 "이번 광고는 '카스 후레쉬'의 신선하고 짜릿한 이미지를 강조하기 위해 '카스 후레쉬 캡' 등 카스의 다양한 소리를 활용해 멋진 밴드 공연을 연출하게 됐다"며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젊음의 대표 맥주인 '카스'를 앞세워 젊은 층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해 대한민국 최고 맥주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이영규 기자 fortune@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영규 기자 fortune@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