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제네시스 프라다 '인기몰이'..나흘만에 100대 계약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제네시스 프라다 '인기몰이'..나흘만에 100대 계약 제네시스 프라다
AD


[아시아경제 김혜원 기자] 제네시스 프라다 초반 돌풍이 매섭다. 현대자동차는 지난 17일 출시한 제네시스 프라다의 계약 대수가 나흘 만에(영업일 기준) 100대를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

제네시스 프라다는 현대차가 올해 초 새롭게 발표한 브랜드 슬로건(New Thinking. New Possibilities)을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감성가치를 제공코자 세계적 명품 브랜드 프라다와 함께 개발한 프리미엄 세단이다.


일반적인 양산차와 달리 주문 생산 방식을 통해 국내에 1200대만 한정 생산 및 판매될 예정임을 감안하면 계약 개시 나흘 만에 100대를 돌파한 것은 성공적이라는 게 현대차 평가다.

소수의 고객만을 위한 프리미엄 VIP 마케팅도 제네시스 프라다의 또 다른 인기 요인으로 꼽히고 있다.


제네시스 프라다 '인기몰이'..나흘만에 100대 계약 최근 공개된 제네시스 프라다.



제네시스 프라다는 프리미엄과 희소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1200대 전량 주문 생산 방식으로 만들어지며, 동승석 플로어 콘솔 측면에 제네시스 프라다 로고와 차량 고유 번호가 새겨진 '시리얼 넘버 플레이트'를 부착해 고객들이 차별화된 만족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양사가 공동으로 특별 제작된 사피아노 패턴 가죽의 고급 키홀더와 북 케이스를 제공해 감성 품질은 물론 한정 소유에 대한 로열티를 극대화했다.


현대차는 제네시스 프라다 고객만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고품격 문화 공연에 출고 고객을 초청해 차별화된 소수의 로열티를 제공하는 등 보다 업그레이드 된 프리미엄 멤버십으로 VIP 마케팅의 대미를 장식한다는 계획이다.




김혜원 기자 kimhy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