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옥션, 신원 입점 기념···최대 82% 할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옥션은 브랜드 전문관 ‘브랜드 플러스’에 패션 업체 ‘신원’의 입점을 기념해 정상가 대비 최고 82%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신원은 이번 입점을 통해 옥션 ‘브랜드 플러스’에 ‘씨’, ‘베스띠벨리’, ‘비키’, ‘지이크’, ‘지이크 파렌하이트’ 등 20~30대 고객 대상의 의류 브랜드 제품을 평균 75% 상설 할인 판매할 계획이다.

먼저, 이번 입점을 기념해 의류, 가방, 구두 등 봄?여름 전 품목을 기존 오프라인 판매가 대비 최대 82% 파격 할인 가격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베스띠벨리 롤업 마 자켓’, ‘벨티드 포켓 슬림 원피스’는 최대 82% 할인된 가격인 7만4900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원피스는 3~5만원대, 블라우스는 1~3만원대에 구매 가능하다.


신원의 유명 남성 정장 브랜드도 만나볼 수 있다. 배우 소지섭을 모델로 선정한 남성 유명 정장 브랜드 ‘지이크’, ‘지이크 파렌하이트’ 등 봄, 여름 남성 정장을 최대 83%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셔츠와 카디건 2만원대, 남성 정장 세트는 7만9000원부터 12만원대의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16일부터 22일까지 신원 패션기획전내 상품 구매고객에 외식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남녀 브랜드별 구매자 각 250명씩 500명에, 선착순으로 2만원 상당의 ‘패밀리 레스토랑 UNO 피자 시식권’을 제공한다.




박소연 기자 mus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