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매일유업, "우유 마시고 소화 안 되는 사람 모여라"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2초

‘매일 소화가 잘 되는 우유’ 리뉴얼 & ‘매일 소화가 잘되는 우유 저지방’ 출시 기념 온·오프 이벤트

매일유업, "우유 마시고 소화 안 되는 사람 모여라"
AD



[아시아경제 조해수 기자] 매일유업이 ‘매일 소화가 잘 되는 우유’ 리뉴얼과 ‘매일 소화가 잘되는 우유 저지방’ 출시를 맞아 11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소화가 잘되는 우유 홈페이지(http://sojal.maeil.com)에서 ‘우유 마시고 소화 안 되는 사람 모여라’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서울지역 등산로 일대에서 ‘소화가 잘되는 우유’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샘플링 행사도 개최한다.


‘매일 소화가 잘 되는 우유’ 리뉴얼과 ‘매일 소화가 잘되는 우유 저지방’은 배아픔의 원인인 유당을 제거, 속 불편함 없이 편하게 마실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이번 온라인 이벤트는 세가지로 진행된다. 첫 번째는 매일우유 제품들의 특징과 해당 우유를 연결하는 ‘골라 마시자! 매일우유’ 이벤트다.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아이패드를 증정한다. 또한 참가자 중 300명에게 ‘매일우유 기프트 세트 1’(매일우유 2종, 바나나는 하얗다, 우유속에 마끼아또)과 ‘소잘우유 기프트 세트 2’(소화가 잘 되는 우유2종, 바나나는 하얗다, 우유속에 마끼아또)를 제공한다.

두 번째는 ‘소잘은 사랑을 싣고’ 이벤트이다. 우유를 못 마시는 사람들의 사연을 받아 선정된 1인에게 아이패드를, 300명에게 ‘소잘우유 기프트 세트 2’를 증정한다.


‘소잘 가정배달을 부탁해’ 이벤트도 진행된다. ‘소화가 잘되는 우유’ 신규 가정배달을 신청하면 전원에게 1주 무료체험을 제공하고 경품 응모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종합건강검진권(2명), 전기 중탕기 ‘오쿠’(2명), 미니벨로 자전거(1명)를 증정한다.


오프라인에서는 ‘우유 마시고 소화 안 되는 사람 모여라!’ 이벤트가 열린다. 오는 14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 매 주말마다 청계산, 관악산, 북한산, 아차산, 도봉산, 수락산 총 6개의 서울지역 등산로에서 ‘소화가 잘되는 우유’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조해수 기자 chs90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