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인경 기자] 최근 여성들 사이에 겉으로만 드러나는 아름다움이 아닌 내부에서 시작되는 건강한 자연미를 추구하는 '이너뷰티' 아이템이 큰 관심이 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이 여성들의 미와 건강에 대한 고민을 이해하고 해결하기 위해 선보인 뷰티 브랜드 '비비프로그램' 역시 그 대표적인 사례이다.
비비프로그램의 간판 상품 '에스라이트 슬리머 DX'는 세계 최초로 대두추출물이 체내 지방분해 효소를 활성화시켜 스스로 다이어트할 수 있는 능력을 증가시켜 주는 매커니즘을 규명, 제품에 활용했다.
하루 한 번 시간과 장소에 관계 없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앰풀형으로, 몸 속 체지방 분해 리듬을 깨워 복부 지방 감소를 통한 체지방 감소를 도와준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꾸준한 몸매 관리를 위해 체지방 감소를 원하는 여성, 건강한 식습관과 체형 유지가 필요한 여성에게 추천하는 제품으로, 2004년 첫 출시 이래 비비프로그램 중 가장 많이 팔리고 재구매율 역시 가장 높은 제품이다.
지난달 출시된 신제품 '푸룬미액'은 천연의 영양소와 항산화 성분, 식이섬유가 풍부해 몸 속 노폐물과 유해산소를 제거하는 디톡스 케어 제품.
엄격한 품질 관리 아래 청정 자연에서 재배된 캘리포니아산 100% 천연 푸룬 농축액만을 담아 푸룬 특유의 깊고 풍부한 맛과 영양을 그대로 느낄 수 있으며, 미네랄과 비타민, 철분 등의 영양소가 들어 있어 온 가족의 영양 밸런스에 도움을 준다.
또 식이섬유를 다량 함유해 장 운동 개선과 배변 활동을 활발하게 하며, 그 어떤 채소나 과일보다 항산화 성분이 풍부해 맑고 깨끗한 피부 관리와 노화 예방에도 효과적이다.
두 제품 모두 롯데백화점 비비프로그램 매장과 전국 유명 백화점 헤라, 설화수 매장,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를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에스라이트 슬리머 DX가 600㎖(20㎖×30앰풀)에 7만원, 푸룬미액은 300g(10g×30포)에 4만원이다.
조인경 기자 ikjo@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