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달 선물특집] 화장품 선물세트
[아시아경제 조인경 기자] 아모레퍼시픽은 감사한 마음을 전하려는 분의 나이에 따라 다양한 가격대의 선물을 구성해 받는 사람과 주는 사람 모두에게 만족을 줄 수 있는 화장품 선물 세트를 제안한다.
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의 베스트셀러 '레티놀 NX 딥링클 코렉터(40㎖)'는 여성들이 가장 관심 있는 주름 개선에 즉각적이고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것으로 명성이 높다.
35초마다 한 개씩 판매되고 대한민국 성인 여성 4명 중 1명이 사용할 정도로 인기가 입증된 제품으로, 순수 레티놀 성분이 노화로 인한 깊은 주름은 물론 스트레스로 인해 퇴화한 신경 세포를 재생해 잠재주름까지 집중적으로 개선해 준다.
레티놀 NX 딥링클 코렉터와 '플랜트스템셀' 소프너(25㎖), 에멀젼(25㎖), 아이크림(3㎖), 리뉴얼크림(8㎖) 등 샘플이 함께 구성된 세트 가격이 8만원대.
한방 브랜드 한율의 '한율 극진 에센스 감사세트'는 피부 속부터 깊은 탄력을 채워 얼굴선을 또렷하게 되살려주는 효능의 한율 극진 에센스와 관련제품을 써 볼 수 있는 한정판으로 출시된다.
한율 극진 라인은 해독, 재생, 탄력에 효과가 있는 포공영, 산약, 고본, 승마, 인삼 12뿌리 등 귀한 약재를 엄선해 한율만의 옹기중탕법으로 달여 만든 극진고가 들어 있어 피부 속 세월의 흔적을 지우고 매끈하고 기품 있는 피부를 만들어준다.
극진 에센스(10㎖*5개)와 스킨, 에멀젼, 크림, 아이크림 등의 샘플키트가 23만원대.
설화수는 빛과 열로부터 피부를 보호하여 피부의 젊음을 유지시켜주는 '소선보크림(40㎖) 기획 세트'를 내놓았다.
낮 시간 동안 자외선은 물론 열로 인해 진행되는 피부 손상과 노화를 예방해 근원적인 차원의 안티에이징 케어를 실현해 준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
설화수의 대표 제품인 윤조에센스를 비롯해 자음수, 자음유액, 섬리안크림, 자음생크림 등도 증정돼 생기 있고 맑은 피부 톤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가격은 15만원대.
남성들을 위한 '헤라 옴므 럭셔리 2종 기획 세트'는 보습 기능을 강화해 가볍게 흡수되면서도 오랫 동안 촉촉함을 유지시켜 주는 제품으로 봄철 건조한 남성들의 피부에 제격이다.
헤라 옴므 모이스처라이징 스킨(120㎖)과 로션(120㎖), 샘플키트 구성이 7만원대.
조인경 기자 ikjo@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