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모제 '마르쉐', '로컬시푸드 페스티발' 실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42초

아모제 '마르쉐', '로컬시푸드 페스티발' 실시
AD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외식전문기업 아모제가 운영하는 패밀리레스토랑 마르쉐는 국내 청정 산지에서 직배송한 재료를 활용한 '로컬시푸드 페스티발'을 실시한다.


이번 '로컬시푸드 페스티발'은 국내 청정 산지에서 직배송한 재료를 활용해 고객들에게 더욱 안전하고 신선한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한 취지로 진행되며, 이번 행사를 통해 키조개 그라탕, 시푸드 파스타 등 다양한 신메뉴를 선보인다.

키조개 그라탕은 서해 대천에서 갓 잡아 올린 키조개와 제주 특산물로 잘 알려져 있는 딱새우로 만들어 향이 풍부하고 깊은 맛을 낸다. 큼지막한 키조개 껍질 위에 키조개를 넣어 볶은 밥과 그릴에서 구운 새우에 모짜렐라 치즈를 뿌려 고소한 맛이 일품인 메뉴다.


시푸드 파스타 역시 대천에서 직배송된 키조개와 재주산 딱새우를 활용한 토마토(또는 크림) 파스타에 깊은 맛이 우러나는 순수 국내산 홍합까지 더해져 풍성한 양을 자랑하고 다양한 시푸드를 신선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그릴에서 살짝 구운 키조개 관자는 시푸드 파스타를 즐기는 고객들에게 큰 즐거움을 안겨 줄 것이다.

양철주 아모제 마케팅팀장은 "최근 메뉴의 종류와 맛뿐만 아니라 식재료 원산지에 대한 고객의 관심이 날로 높아짐에 따라 안심먹거리에 대한 마르쉐의 변하지 않는 가치를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식자재 우선주의라는 기본 철칙과 더불어 좀 더 신선한 메뉴를 제공하기 위해 각 지역 대표 산물을 활용한 다양한 메뉴를 꾸준히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