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 아너스' 선보여..골프 건강 문화 중 선택 가능
[아시아경제 최일권 기자] 현대자동차는 2012년형 에쿠스, 제네시스 고객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인 ‘블루 아너스’를 14일 런칭했다.
‘블루 아너스’는 현대차를 상징하는 컬러인 블루(BLU)와 특권을 상징하는 아너스(Honors)를 결합한 것으로, 에쿠스와 제네시스 고객들의 동반자로 거듭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 블루 아너스 멤버십 서비스를 통해 에쿠스 고객에게는 ▲국내 유명 골프장에서 차량 출고 후 2년간 6회의 라운딩 서비스를 제공하는 골프 ▲서울 아산병원, 가톨릭 서울 성모병원 등 국내 유명 병원에서 건강검진 패키지를 제공하는 건강 ▲2년간 8회의 고품격 문화공연 관람권 우대 서비스를 제공하는 문화 영역 중 고객이 선택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블루 아너스 초이스’ 프로그램이 적용된다.
또 공통 서비스로 국내 유명 8개 주요 호텔에서의 발레파킹, 인천공항에서 발레파킹 및 허브(Hub)라운지 무료 이용 서비스를 각각 2년간 4회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고객이 희망하는 시간과 장소로 직접 찾아가 차량을 인수하고 차량 수리 후 원하는 장소로 차량을 인도하는 신개념 정비 서비스인 ‘홈투홈 서비스’도 2년간 2회 무료 제공한다.
블루 아너스 멤버십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BLU 멤버십 홈페이지(blu.hyunda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 아너스 초이스 서비스, 발레파킹, 인천공항 라운지 문의 및 예약은 블루 아너스 전용 콜센터(1544-1770)로, 홈투홈 서비스는 고객센터(080-600-6000)를 통해 가능하다.
최일권 기자 igchoi@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