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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신세대 겨냥 폴더폰 '노리F 2'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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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신세대 겨냥 폴더폰 '노리F 2'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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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권해영 기자] 삼성전자가 신세대의 감성과 니즈를 반영한 휴대폰을 선보이며 신세대 공략을 강화한다.

삼성전자는 6일 산뜻한 컬러와 슬림한 디자인에 개성있는 컬러 라이팅 기능을 탑재한 폴더폰 '노리F 2(모델명:SHW-A280S/K/L)'를 출시했다.


노리F 2는 지난 해 8월과 9월 출시된 풀터치폰 '노리'와 폴더폰 '노리F'에 이어 신세대를 겨냥한 노리 시리즈의 세 번째 제품이다. 노리와 노리F는 국내 출시 이후 현재까지 70만대가 판매됐다.

노리F 2는 삼성전자가 국내 출시한 폴더폰 중 가장 큰 3.0형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풀터치폰 못지 않은 큰 화면을 제공한다. 슬림한 디자인과 가벼운 무게로 휴대하기에도 편리하다.


스노우 화이트, 차콜 그레이, 스위트 핑크 등 감각적인 컬러에 전화나 메시지 송·수신 때 취향에 따라 꾸밀 수 있는 7가지 컬러 라이팅을 적용해 차별화된 개성을 나타낼 수 있다.


나이 인식기를 통해 가장 어려 보이는 얼굴을 찾아 주는 '동안배틀', 얼굴을 좌우로 움직여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카메라 동작 인식 게임', 대상의 움직임을 파노라마 한 장에 담는 '액션샷' 등은 휴대폰으로 놀이를 즐기는 신세대들에게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문자 메시지를 선호하는 젊은 층을 위해 장착된 일체형 키패드로 사용 편의성을 높인 것도 특징이다.


이 밖에도 지상파 DMB, 대용량 전화번호부, 외장메모리 슬롯, 블루투스, 300만 화소 카메라 등 다양한 기능을 지원한다.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 통신 3사를 통해 출시되며 판매가격은 30만원대다.




권해영 기자 rogueh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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