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박건욱 기자]케이블 채널 '코리아 갓 탤런트'의 '1인 1개인기 갖기 운동' 이색 캠페인이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대한민국 5천만 국민 모두가 1가지 이상은 재능을 갖고 있다'는 콘셉트로 진행되는 '코리아 갓 탤런트' 측이 공개한 UCC는 각종 온라인 포털사이트에서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첫번째 UCC영상으로 공개된 일명 '턱치기 박치기' 동영상은 30일 현재 네이트와 CJ E&M 통합 페이스북 등에서 각각 조회수 1600, 1400건을 돌파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턱치기 박치기' 영상에서는 젊잖아 보이는 남성이 턱과 이마를 빠르게 치며 큰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한편 음악감독 박칼린, 영화감독 장진, 배우 송윤아가 심사위원으로 참여하는 '코리아 갓 탤런트'는 전세계 최고의 인기 리얼리티 '갓 탤런트(Got Talent)'의 프로그램 포맷을 영국 프리멘틀 미디어(Frementle Media)社로부터 정식으로 구매, 제작하는 오리지널 한국버전. 성별과 나이에 관계없이 코미디, 마술, 댄스, 악기 연주, 성대모사 등 한계가 없는 다양한 분야에서 독특한 재능을 가진 스타를 발굴하는 서바이벌 리얼리티다.
준결승에 진출한 모든 참가자들은 세계적인 음반사인 소니뮤직과 계약 기회를 갖게 되며, 최종 우승자에게는 상금 3억 원과 깜짝 놀랄 부상이 주어진다.
현재 프로그램 홈페이지(www.chtvn.com)와 ARS 전화(1670-5000)를 통해 참가신청 접수가 진행 중이다. 오는 4월 2일 부산 지역 예선을 시작해 6월 4일 밤 11시 tvN을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박건욱 기자 kun1112@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