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행족한 우리 아이 사진콘테스트 응모하세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7초

동대문구보육정보센터, 행복한 우리아이 사진 공모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제3회 행복한 우리 아이 사진콘테스트’를 개최한다.


보건복지부와 전국 시군구 보육정보센터협의회와 공동으로 개최하는 이번 ‘제3회 행복한 우리아이 사진콘테스트’에서는 ▲임신에서 출산까지의 ‘기쁨과 설레임’ ▲가족 안에서 ‘행복한 성장’ ▲어린이집에서의 ‘즐거운 생활’ ▲다문화, 다자녀부문 ‘우리 안에 우리’ 등을 주제로 영유아와 그 가족의 희노애락을 앵글 속에 담아 함께 하도록 하고 있다.

취학 전 영유아를 자녀로 둔 부모나 보육기관 종사자를 대상으로 공모하는 이번 아이사진 콘테스트 작품은 규격(가로800×세로600 Pixel 크기 jpg파일)에 맞도록 제출해야 한다.

"행족한 우리 아이 사진콘테스트 응모하세요" 지난해 대상작 '아빠가 제일 좋아요'
AD


신청 접수 기간은 4월 4일부터 17일까지 전국 시군구 보육정보센터협의회 홈페이지의 각 지역 보육정보센터로 접수된다.

전국 시군구 보육정보센터협의회 홈페이지(www.eaja.or.kr)와 동대문구 보육정보센터의 홈페이지(www.ddmccic.or.kr)를 통해 안내된다.


이번 대회 수상은 대상(보건복지부 장관상) 5명, 최우수상 8명, 우수상 20명과 인기상 47명으로 총 80명에게 전국 시군구 보육정보센터협의회에서 마련한 푸짐한 상품과 상장이 수여될 예정이다.


시상식과 이벤트 행사는 오는 5월 18일 오후 4시 혜화동에 있는 남서울대학교 아트센터 ‘갤러리 이앙’에서 개최된다.


5월 23일까지 6일 동안 수상작이 전시될 예정이다.


동대문구보육정보센터(☎2237-5800,2247-5843~4)나 전국시군구보육정보센터협의회(☎308-0202, ☎(031)692-7705)로 문의하면 된다.




박종일 기자 drea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