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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니건스 더 키친, 전 테이블 전자 메뉴판 도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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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니건스 더 키친, 전 테이블 전자 메뉴판 도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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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종합외식업체 베니건스가 최근 선보인 캐주얼 레스토랑 '베니건스 더 키친'이 전자 메뉴판을 도입하며 차별화된 방식으로 메뉴 정보를 제공한다.


롯데 백화점에 위치한 '베니건스 더 키친'은 전 테이블을 아이패드를 활용한 전자메뉴판으로 사용하고 있어 고화질의 음식사진 구현과 자세한 정보들로 주문의 편의성을 돕는다.

'베니건스 더 키친'의 전자메뉴판은 단순히 메뉴만 볼 수 있는 기능에서 나아가 주문 시스템 앱을 따로 개발해 손님이 직접 터치 스크린을 통해 주문을 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스테이크 굽기 정도와 다양한 소스까지 고를 수 있는 옵션까지 마련해 취향에 맞게 메뉴를 선택할 수 있다.

주문 마지막 단계에서는 담당 서버가 고객과 눈을 맞추고 주문한 메뉴를 확인하는 맨투맨 서비스도 함께 병행해 편리성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함께 높인다.


10 여대의 전자메뉴판은 테이블에 고정돼 있어 식사를 기다리는 동안이나 또는 식사 후 여가시간까지 자유롭게 아이패드 사용이 가능해, 각종 게임 및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체험 등으로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특히 아이패드의 전자메뉴판은 아이들에게 새로운 즐길 거리를 제공함으로써 상대적으로 이야기를 즐길 수 있는 식사시간의 여유 확보로 가족단위 고객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고경일 베니건스 마케팅팀장은 "첨단기기를 활용한 전자 메뉴판은 메뉴에 대한 다양하고 색다른 정보 뿐만아니라 엔터테인먼트 서비스까지 함께 제공할 수 있어 고객의 새로운 욕구를 만족시킬 것으로 본다"며 "향후 동영상 기능도 활용해 오감을 자극하는 메뉴 소개 방식으로 계속해서 새로운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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