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새 출발을 축하합니다" 외식업계, 이벤트 '펑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6초

"새 출발을 축하합니다" 외식업계, 이벤트 '펑펑'
AD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본격적인 졸업·입학 시즌을 맞아 외식업계는 새로 출발하는 졸업·입학생들을 위해 다양한 축하 선물을 준비했다.


메뉴 할인과 다양한 경품 등 실속 있게 이용할 수 있는 혜택들이 마련돼 있어 특별한 날 친구·가족들과 함께 즐기기에 충분하다.

종합외식업체 베니건스(www.bennigans.co.kr)는 다음달 11일까지 졸업 입학자에게 인기메뉴 3가지를 반값에 할인해주는 ‘위대한 할인’ 이벤트를 펼친다.


행사 기간 내 졸업,입학 관련 서류 및 졸업,입학 사진 제시하면, 베니건스 인기메뉴 3종을 50%할인가격에 즐길 수 있다.

한국의 고추장과 이탈리안 밋소스가 맛있는 조화를 이루는 ‘스파게티 고추장 라구’, 바삭하게 튀긴 닭안심에 양상추, 로메인 상추가 스모키 허니디종 드레싱과 어울린 ‘컨츄리 치킨 샐러드’, 햄, 치즈, 칠면조를 빵에 넣어 바삭하게 튀긴 ‘몬테 크리스토’가 이벤트메뉴로 10~20대에게 가장 높은 선호도를 보이고 있는 메뉴들로 특별히 구성했다.


스테이크하우스 빕스(www.ivips.co.kr)는 다음달 14일까지 졸업생을 동반한 4인 이상 고객이 졸업장과 홈페이지의 쿠폰을 출력해 오면 수험생 1인에 한해 샐러드바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새출발 세트’ 메뉴를 주문하는 고객에게는 아이패드, 리바트 가구 모바일 50만원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차이니즈 캐쥬얼 다이닝 차이나팩토리(www.chinafactory.co.kr)는 3월 말까지 졸업장을 가지고 매장을 방문하는 수험생에게 30% 할인해 준다(테이블당 1명에 한함).


서울 역삼동 GS타워에 위치한 뷔페 레스토랑 '실크스파이스'는 내달 13일까지 졸업생 및 입학생들에게 똠양꿍, 푸퐁커리 등 동아시아 정통 요리를 무료로 제공한다.


영등포타임스퀘어 내 뷔페 레스토랑 '오리옥스'도 내달 14일까지 주말에 한해 뷔페 요리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 일식당 '키사라'는 졸업·입학 대상 고객에 한해 1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중식당 '케세이호'는 3~4만원대로 중국 정통 코스요리를 제공한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