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직장인밴드 대회' 다음달 1~20일 접수
"노래하는 당신이 진정한 스타, 무대에 선 당신이 최고의 주인공"
아시아경제신문이 직장인들의 애사심을 고취시키고 노사 화합을 제고하기 위한 화합의 무대로 '아시아경제 직장인밴드 대회'를 개최합니다.
올해 2회째를 맞는 직장인밴드 대회는 각 기업을 대표하는 아마추어 밴드들이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뽐내는 '축제의 장'이자 노사가 함께 공연을 즐김으로써 선진 노사 문화를 정착하는 '화합의 장'입니다.
특히 올해는 박재완 고용노동부 장관이 참석해 노사 화합의 자리를 더욱 빛낼 것입니다. 또한 행사 당일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아프리카TV를 통해 공연 모습이 생방송되기 때문에 전국 어디서든 즐길 수가 있습니다.
수상팀에게는 애플 아이패드와 아이폰4 등 푸짐한 선물도 제공됩니다. 아시아경제가 선진 노사 문화 정착을 위해 마련한 직장인밴드 대회에 각 직장인밴드 동호회 및 노사 관계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시아경제 홈페이지(www.asiae.co.kr)를 참고하십시오.
참가를 희망하는 분들은 회사명/밴드명/참가자(이름-악기)/참가곡/연락처(밴드 대표)를 gal-run@asiae.co.kr로 보내주시면됩니다.
*참가 신청시 연주 데모 파일을 함께 제출하시면 참가팀을 선발하는데 참고토록 하겠습니다.
일시 : 2011년 4월28일 오후6시
장소 : 서울 여의도 플로팅스테이지
신청 기간 : 4월1일~20일
문의 : 아시아경제 산업부(02-2200-2061~4)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