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국민銀, 대학생 전용 'KB 樂Star적금' 판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국민銀, 대학생 전용 'KB 樂Star적금' 판매
AD

[아시아경제 이현정 기자]국민은행은 대학생들에게 다양한 우대이율을 제공하는 'KB 樂Star적금'을 7일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 상품은 만18세 이상의 대학생 등 개인고객이 대학가에 위치한 ‘락(樂)Star 존’에서만 가입할 수 있는 자유적립식 적금으로 계약기간은 6개월~ 24개월 이내에서 월단위로 정할 수 있다.

최초가입금액은 1만원 이상이며 분기당 300만원까지 자유롭게 저축할 수 있다.


이 적금의 기본이율은 계약기간이 6개월~12개월 미만인 경우 연2.7%, 12개월~24개월 미만인 경우 연3.4%, 24개월인 경우 연3.9%이다. KB 樂Star통장, KB 樂Star체크카드와 함께 가입하면 우대이율 연0.2%포인트, 신규 가입시 50만원이상 목표금액을 설정하고 이를 달성한 경우 목표달성우대이율 연0.1%포인트, 적금가입 후 장학금을 받거나 토익점수 등 국가공인외국어시험 성적이 향상된 경우 성취우대이율 연0.1%포인트를 포함해 최대 연4.30%의 이율이 적용된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이 상품은 소액으로도 등록금, 어학연수, 배낭여행 등 단기 목적자금을 모으기에 적합한 대학생을 위한 특화 상품으로 입학 및 개학시즌을 맞아 더 높은 꿈을 설계하는 대학생 고객들이 많이 찾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현정 기자 hjlee303@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