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12시에는 패티패티가 무료 점심을 쏩니다!"
쉐프가 만든 수제버거 패티패티는 7일 청계천점 오픈을 기념해 점심 시간 무료버거 제공 및 각종 무료 쿠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을지로 센터원빌딩에 위치한 '패티패티 청계천점'에서 7일부터 11일까지 점심 시간에 '패티패티 ASAP 버거'를 12시부터 선착순으로 하루 100인분씩 총 500인분을 무료 제공한다.
이와 함께 외식 전문 기업 SG다인힐은 직장인의 외식비 부담을 줄여줄 다양한 무료 쿠폰 이벤트를 홈페이지(www.dinehill.co.kr)를 통해 실시한다. 무료 쿠폰은 을지로 센터원 빌딩에 새로 문을 연 '패티패티 청계천점'과 컨템포러리(contemporary) 이탈리안 레스토랑인 '블루밍가든 청계천점'에서 사용 가능하다.
홈페이지를 방문해 쿠폰을 출력해 오면 외식비를 줄이거나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패티패티 청계천점은 ASAP 버거 무료 제공(3/13한 사용 가능), 메뉴 주문시 사용 가능한 맥주 및 핫윙 제공, 세트메뉴 무료 업그레이드 쿠폰을, '블루밍가든 청계천점'은 테이블당 피자 한판 무료(3월 18일한 사용 가능), 고르곤졸라 피자, 치즈코스 메뉴, 모듬 에피타이저 등 다양한 무료 쿠폰을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다.
박영식 SG다인힐 대표는 "소비자 물가 지수 상승과 직장인의 외식비 부담을 줄일 수 있는 이벤트로 고객들과 고통을 분담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부담 없는 맛과 가격으로 만족할 수 있는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패티패티 청계천점(문의: 6030-8940), 블루밍가든 청계천점(문의: 6030-896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