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국내외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필자의 추천주는 어김없이 폭발적 상한가를 기록하고 있다. 특히 삼성이 본격적인 바이오 진출에 박차를 가할 것이란 소식에, 시장에서 전혀 생각지도 못했던 영인프런티어(삼성전자에 바이오 연구용 항체를 공급)를 추천해 연상한가를 기록 중에 있다.
이미 필자는 몇 주전부터 주요 지지선을 붕괴하며 본격적인 세력매집 완료로 치닫고 있는 영인프런티어(036180)에 대해 삼성의 실질수혜주임에도 세력들의 막바지 흔들기에 속임수 패턴까지 등장하며 유통물량이 완전 장악되고 있으니, 물량 닫고 급등하는 순간이 다가왔음을 강력하게 외쳤다.
제발 몇 프로 수익을 까먹는 한이 있어도 2,000원 이하에서 물량잡길 강력히 권했었고, 생소한 종목명과 주요 지지선을 붕괴한 모습에 믿지 못했던 회원 여러분들 지금 어떠한가! 이제서야 한발 늦어 문의가 빗발치고 있는데, 단도직입적으로 늦었다!
비록 두 번의 상한가 기록 중에 있지만, 겨우 수만주로 시초가 점상한가 기록 후, 꽉 문닫은 모습 보면 감이 안 오는가! 못 가도 수백% 급등도 가능한 종목을 불필요한 의심으로 놓치고 만 것이다. 일단, 물량 잡으신 회원 여러분들께는 미리 축하 드리며, 필자의 전략대로 따르면 온통 수익으로 만끽할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이 종목 놓쳤다고 절대 아쉬워할 필요 없다. 필자가 누구인가! 오늘 아니면 내일 중으로 무조건 폭발할 수 밖에 없는 4,000% 폭등의 국보급 황제주를 기적적으로 발굴했기 때문에 조막손이 만들어내는 수백% 종목과는 비교 자체를 거부한다.
특히 우리가 분명히 짚고 넘어가야 할 것이 있는데, 누구나 알고 있는 재료로는 절대 대박 수익을 낼 수 가 없다는 것이다! 최근 발표되는 정부정책이나 기업투자계획 혹은 언론매체 등을 통해 공개되는 시대적 이슈는 개인투자자들도 쉽게 그 재료를 분석할 수 있고 또 관련 수혜주를 쉽게 찾을 수 있기 때문에 급등 전후에서 개인투자자들이 득달처럼 달라 붙게 되는 것이다.
지난 17일 터졌던 ‘삼성 발 줄기세포 연구 본격화’라는 이슈로 개인투자자들은 뉴스가 터짐과 동시에 줄기세포의 대장주들인 조아제약, 차바이오앤, 산성피앤씨 등에 득달처럼 달려들었지만, 역시나 개인투자자들이 많은 종목은 시원하게 급등하기엔 역부족이었다.
반면 개인들에게 거의 알려져 있지 않던, 바이오시밀러의 핵심인 ‘항체를 실제 공급 중에 있던 영인프런티어가 잔뜩 몸을 움츠린 채 숨어있다가 높이 튀어 오르는 모습을 봐라!
이 종목은 현재 물량 잡고 싶어도 끼어들 틈새 조차 없다! 이러한 원리만 이해해도 여러분들은 대박 수익을 낼 수 있는데 무리가 없다.
바로 오늘 추천할 종목이야말로 지금 누구도 알지 못하는 엄청난 재료를 바탕으로 세력들에 의해 놀라울 정도의 급등에너지가 뿜어 나오기 직전 모습을 띄고 있으나, 개인들에게 전혀 노출되지 않은 상황이기에 더더욱 긴급함을 알리는 바이다.
더욱이 지금 자리는 하늘이 내려주신 천금 같은 매수기회이자, 손실 없이 곧장 수익권으로 들어갈 수 있는 확실한 자리까지 보장해 주고 있어 지금 당장 이 종목에 총공세를 펼쳐야 할 절체절명의 최대 기회임을 알아야 할 것이다.
종목 보안상 자세한 설명을 할 수 없다는 것이 안타까울 뿐으로, 이거 하나만 알기 바란다! 영인프런티어와 마찬가지로 이 종목도 물량 없는 급등이 임박한 종목으로 막바지 매수찬스를 절대 놓쳐선 안 된다.
특히, 초대형 극비재료 노출이 임박한 상황에, 대주주 및 특수관계인 지분이 60%를 넘고, 그나마 남은 물량 마저 의도적으로 주가를 흔들며 개인물량을 다 터는 등 소름 돋을 정도의 싹쓸이 매집으로, 현재 유통물량은 거의 없다.
또한, 대부분의 상투권에서 대주주가 쏟아내는 차익실현 물량도 전혀 걱정할 필요 없다! 온통 보호예수로 묶여 적어도 올 가을까지 무한 급등에는 전혀 장애가 없을 것이다.
놀라운 것은 이렇게 유통물량의 씨가 마른 상황에서도 남은 물량 한 톨마저 매집하려는 거대 세력들의 집요함이다. 아직까지도 장중에 나오는 물량들 속속 증발하기 일쑤로 시장에 일체 공개되지 않았던 극도로 민감한 재료가 곧 이어 터질 예정인데, 이에 투자자들이 열광하며 폭발적인 수급이 집중 포화될 것이 분명하다.
당부하건대, 설마 이 종목 폭등세에 놀라 상한가 3~4방에 빠져나올 생각이라면 그냥 지나치길 바란다. 이 종목은 상한가 10방이 문제가 아니라 과거 리드코프가 기록한 40연상도 가능할 만큼 10년에 한번 출몰할까 말까한 대박 종목이기에 시세의 끝자락까지 물고 늘어져 평생 벌 돈! 단방에 챙기길 바란다.
결코 우연이 아닌 필자의 피나는 노력과 분석 그리고 정보를 바탕으로 5개월간 질긴 추적과 수차례 기업탐방을 통해 찾은 올해 최고의 대물 종목이기에 당장 승부수를 띄워야 할 것이다.
[Hot Issue 종목 게시판]
기아차/엘비세미콘/에스엘/중앙백신/제이엔케이히터/와토스코리아/효성오앤비/아미노로직스/현대해상/젬백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 자료입니다. 이는 아시아경제의 의견과는 상관없으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본 추천주 정보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