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박예진, 소속사 이적..연인 박희순 때문?

시계아이콘00분 3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박예진, 소속사 이적..연인 박희순 때문? 박희순(왼쪽), 박예진
AD


[스포츠투데이 고경석 기자]박예진이 11세 연상의 배우 박희순과 열애 중인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은 가운데 박예진이 박희순과 한솥밥을 먹게 될 것으로 알려져 관심을 모은다.

3일 박희순 소속사 열음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아시아경제 스포츠투데이와 전화통화에서 "박희순과 박예진이 한 달여 전부터 교제를 시작했다"며 "이제 막 만나기 시작했기 때문에 결혼 계획은 전혀 없다"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또 "박예진이 열음엔터테인먼트 대표가 운영하는 또 다른 연예기획사인 다봄엔터테인먼트와 계약할 예정이어서 사실상 두 사람이 같은 소속사에 몸담게 된다"며 "그러나 박예진이 박희순 때문에 소속사를 결정한 것은 아니다"라고 덧붙였다.

박희순과 박예진은 2년 여 전 지인들과 함께 만난 자리에서 인연을 맺기 시작했으며 박예진이 박희순과 한솥밥을 먹게 되면서 부쩍 친해지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최근 서울 한남동으로 이사해 동네에서 자주 만나고 있다는 후문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박희순과 박예진이 회사 차원에서 열린 회식 자리에서 만나 자연스럽게 어울리며 친해진 것으로 알고 있다"고 전했다.


박희순은 서울예술대학 연극과 출신으로 영화 '세븐데이즈' '작전' '맨발의 꿈' '혈투' 등에 출연했으며, 박예진은 1998년 영화 '여고괴담2'로 데뷔한 뒤 드라마 '선덕여왕', 영화 '청담보살' 등에 출연했다. 최근 종영한 MBC 드라마 '마이 프린세스'에서는 오윤주 역을 맡아 류수영과 호흡을 맞췄다.




스포츠투데이 고경석 기자 ka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