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百, 협력사와 동반성장 다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3초

[아시아경제 조인경 기자] 롯데백화점이 '동반성장'을 기치로 협력회사 보듬기에 나섰다.


롯데백화점은 15일 오전 11시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 2층 크리스탈볼룸에서 'Go Together, Harmony 2011'을 주제로 협력회사 초청 컨벤션을 개최한다.

올해로 5회째를 맞는 이번 행사에는 롯데백화점 협력회사 대표 360여명을 비롯해 모두 50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며, 이철우 롯데백화점 대표의 환영사로 시작해 우수 협력회사 시상식, 장학금 전달, 동반성장과 비전 발표 등의 순서로 진행될 예정이다.


올해는 특히 롯데백화점의 광고 모델인 박동규 시인의 축시를 비롯해 이원국 발레단의 발레 공연과 롯데백화점 직원들로 이뤄진 '샤롯데 합창단'의 축하 공연도 함께 준비됐다.


우수 협력회사 시상식에서는 지난해 뛰어난 성과를 거둔 26개 협력사에 'Lotte Awards·믿음의 패·희망의 패·감사의 패'를 전달하고, 어려운 환경에서도 모범적으로 근무하는 동료사원 50명에게 '사랑나눔 장학금'을, 다둥이 가족 동료사원 15명에게는 '다둥이 가족 축하금' 등을 전달한다.


이철우 대표는 "지난해 함께 수고한 협력회사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협력회사의 만족도와 이익을 높이기 위한 지원방안들을 제시하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유통업계 리딩기업으로서 동반성장에 앞장섬으로써 상생의 물결이 업계 전반에 확산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조인경 기자 ikjo@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