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동서식품, '맥심' 통합 브랜드 사이트 오픈

시계아이콘00분 3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동서식품은 올해로 31주년을 맞은 대표 브랜드 '맥심'의 통합 브랜드 사이트 '마이 맥심'(www.mymaxim.co.kr)을 오픈했다.


'마이 맥심' 사이트는 맥심 브랜드의 역사와 메시지, 광고 이야기에 대한 정보 제공뿐만 아니라 원두커피 '맥심 그랑누아' 사이트와 커피음료 '맥심 티오피' 사이트와 연계되는 허브 사이트로 운영된다. 또 향후 맥심의 전체적인 광고들과 이벤트까지 확인할 수 있으며, '맥심'과 커피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공간으로 이용될 예정이다.

동서식품은 이번 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회원 가입 이벤트', '커피 원두를 찾아라', '맥심 홍보대사 되기!', '맥심 광고 감상평 이벤트' 등의 다양한 이벤트들을 마련했다. 이벤트 참여는 오는 3월 6일까지 맥심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며 당첨자에게는 아이폰4, 디지털 카메라,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이 제공된다.


'회원 가입 이벤트'의 경우 맥심 브랜드 사이트에 가입하는 회원 중 3001명을 추첨하여 명품 지갑과 맥심 선물세트를 제공한다. 또 최근 '감성커플'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정우성, 임수정 커플의 광고 영상을 보고 감상평을 남기는 '맥심 광고 감상평 이벤트'에서는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들이 제공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맥심 브랜드 사이트(www.mymaxim.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