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아디다스 그룹 코리아(대표 지온 암스트롱)는 본사가 직접 운영해 정품만을 판매하는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http://shop.adidas.co.kr) 와 리복 공식 온라인 스토어 (http://shop.reebok.co.kr)를 오픈 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오픈한 온라인 스토어는 매장 방문이 어렵거나 방문한 매장에 제품이 다양하지 않아 제품 선택의 기회가 적었던 소비자들이 아디다스나 리복 제품들을 시간의 제약 없이 온라인으로 만나볼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아디다스와 리복 공식 온라인 스토어는 이번 오픈을 기념해 회원구매 시 포인트 적립과 신제품 출시 및 다양한 기획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는 초경량 아디제로 러닝화, 우먼스 테크핏, 신학기 가방 등의 기획전이 마련되어 있고,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매니아를 위한 ‘블루 컬렉션’ 등이 진행 중이다.
또한 리복 온라인 스토어에서도 토닝화 이지톤, 러닝화 직텍과 관련한 기획전도 마련됐다.
정윤영 아디다스 그룹 이커머스 담당자는 "이번에 오픈한 아디다스와 리복 온라인 스토어는 매장 운영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24시간 구매를 가능하게 할 뿐만 아니라 현재 구매 가능한 인기 제품들을 한눈에 볼 수 있어 소비자에게 더 넓어진 제품 선택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박소연 기자 mus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