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씨야, 30일 '생방송 인기가요' 끝으로 공식 해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씨야, 30일 '생방송 인기가요' 끝으로 공식 해체 여성그룹 '씨야'의 멤버 이보람(왼쪽)
AD


[스포츠투데이 이종길 기자]걸 그룹 씨야가 오는 30일 방송되는 SBS ‘생방송 인기가요’를 마지막으로 공식 해체된다.

2005년 데뷔한 씨야는 5년간 뛰어난 가창력과 재능으로 보컬그룹으로서의 입지를 굳혀갔다. ‘여인의 향기’, ‘사랑의 인사’, ‘결혼할까요’ 등을 발표하며 아이돌에 그치지 않고 폭넓은 팬 층을 확보, 대중으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들은 ‘생방송 인기가요’를 마지막으로 자취를 감춘다. 기존 멤버인 연지, 보람과 지난해 탈퇴한 남규리가 함께 오르는 마지막 무대가 되는 셈. 이와 관련해 소속사 코어콘텐츠미디어 측은 “오는 3월 중 계약기간이 모두 만료된다”고 밝혔다. 소속사 관계자는 “희박하지만 이번 굿바이 앨범 활동이 끝나고 멤버들의 마음에 따라 복귀 가능성도 있다. 하지만 지지부진하게 일을 끌진 않을 것이다. 어떻게든 빠른 시일 내에 결론을 낼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SBS 관계자는 씨야의 고별무대와 관련해 “세 멤버 모두 추억으로 간직할 만한 무대를 꾸밀 것”이라고 밝혔다.




스포츠투데이 이종길 기자 leemea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