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시크릿, 낚시게임 '그랑메르' 홍보대사로 위촉돼

시계아이콘00분 53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스포츠투데이 강경록 기자]인기 걸그룹 시크릿이 '그랑메르' 활성화를 위해 나섰다.


지난 25일 (주)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은 낚시게임 '그랑메르' (http://gm.hanbiton.com)를 알릴 홍보대사로 인기 걸그룹 ‘시크릿’을 선정했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해 동안 ‘Magic’, ‘Madonna’를 히트 시키며 걸 그룹의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 가고 있는 시크릿은 싱글 앨범 '샤이보이'로 가요계에 돌아와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걸그룹이다.


‘시크릿’은 앞으로 6개월 동안 '그랑메르'의 광고 모델로 각종 홍보활동에 참여한다는 계획이다. 단순한 게임 홍보활동뿐만 아니라 게임 홍보 영상을 비롯해 게임 내 캐릭터, 목소리 녹음 등의 다양한 모습으로 활약할 예정이다.

시크릿은 톡톡튀는 매력과 모든 연령층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는 점에서 전 연령층을 유저층으로 끌어 들이고자 하는 '그랑메르'의 타깃층과 잘 맞는다고 판단해 선정했다. 또한, 게임에서 시크릿의 깜찍한 캐릭터와 발랄한 목소리가 반영된다면 유저들에게 낚시 이외에도 다양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그랑메르'는 개발기획 단계부터 전용 컨트롤러와 스마트폰 전용 컨트롤러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하여 지난 지스타 2010에서 공개된 두 종류의 컨트롤러가 유저들에게 실제 낚시와 가까운 짜릿한 손맛을 전달해 좋은 평가를 받았다.


㈜한빛소프트 김유라 이사는 “최근에 큰 화제를 일으켰던 시크릿가든이라는 드라마, 그리고 그랑메르의 홍보대사로 활약하게 될 아이돌 그룹 시크릿 모두 '비밀'이라는 키워드를 가지고 있는 것 같다" 며 "그랑메르에서도 심해를 포함한 많은 어종이 준비되어 있는 만큼 비밀로 가득한 미지의 바다 세계에 많은 유저분들이 푹 빠져보시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오는 2월 8일 CJ인터넷 넷마블과 함께 동시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는 '그랑메르'는 트롤링 낚시를 소재로 하고 있는 캐주얼 게임으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그랑메르에 대한 자세한 일정 및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http://gm.hanbiton.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강경록 기자 rock@
<ⓒ아시아경제 & 재밌는 뉴스, 즐거운 하루 "스포츠투데이(stoo.com)">

강경록 기자 rock@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