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직판업계, 올해도 설 선물세트는 '건강'이 대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6초

[아시아경제 조인경 기자] 올해도 명절을 앞두고 직접판매업체들이 다양한 설 선물세트를 내놓았다.


기존 프리미엄급 건강식품 뿐 아니라 건강음료, 스킨케어 제품, 생활용품으로 상품 구색을 늘려 남녀노소 다양한 연령대를 겨냥한 점이 돋보인다.

직판업계, 올해도 설 선물세트는 '건강'이 대세 한국암웨이 '뉴트리라이트 더블엑스 선물세트'
AD

한국암웨이는 소중한 분들에게 건강을 선물하고 싶은 마음을 담아 '뉴트리라이트 더블엑스 종합 선물세트'를 내놓았다. 더블엑스는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아 국내외에서 높은 판매량을 보이고 있는 베스트셀러 제품.

매일 상쾌한 습관으로 건강을 유지하고 싶은 이들에게 '뉴트리라이트 아세로라 C 비타민' 세트를, 건조하고 예민한 피부와 건강한 치아를 위해서는 실속 있는 '퍼스널 케어 선물세트'를 추천한다.


허벌라이프가 선보인 설 선물세트는 1998년 노벨 의학상 수상자인 루이스 이그나로 박사와 공동으로 개발한 건강보조식품 '나이트웍스'가 대표적이다.

직판업계, 올해도 설 선물세트는 '건강'이 대세 허벌라이프 설 선물세트



또 기능성 발포정 드링크 '리프트오프', 겨울철 피부 관리를 돕는 '허벌 알로에 바디케어', 6년근 팽화홍삼 제품 '홍삼진센', 프로폴리스, 로얄젤리 및 아가리쿠스를 배합해 만든 '트리플 헬스 드링크' 등 받는 사람에 따라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도록 세트를 구성했다.


메리케이코리아에서는 안티에이징에 초점을 맞춘 '타임와이즈 솔루션 세트'를 선보였다.

직판업계, 올해도 설 선물세트는 '건강'이 대세 메리케이코리아 '타임와이즈 솔루션 세트'

콜라겐 강화 성분인 펩타이드가 풍부하게 함유돼 얼굴 주름을 완화하고, 비타민A, C, E 성분과 함께 피부에 충분한 영양을 공급해 고른 피부톤과 탄력을 부여한다.


'타임와이즈 데이 솔루션 선스크린 SPF 25(29㎖)'과 '타임와이즈 나이트 솔루션(29㎖)', '인텐스 모이스처라이징 크림(51g)' 등과 증정품으로 구성돼 있다.


김정문알로에의 '큐어&알로에 기프트 세트'는 '라센스 로에 큐어 플러스 크림(80g)', '아로마 내츄럴 허브 샴푸(250㎖)', '아로마 내추럴 허브 린스(250㎖)', '퓨어마일드 포밍 클렌저(100㎖)' 등이 들어 있다.


직판업계, 올해도 설 선물세트는 '건강'이 대세 김정문알로에 '큐어&알로에 기프트 세트'

'라센스 로에 큐어 플러스 크림'은 알로에 아보레 센스가 함유된 바세린 타입으로, 건조해진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해건강한 피부를 유지시켜 주며 샴푸와 린스에는 알로에와 유기농 허브 복합체 성분이 들어 있어 손상된 모발을 보호하고 수분 밸런스를 맞춰 준다.


이 회사의 또다른 대표 인기제품인 '김정문 유베라겔AD'는 4배 농축시킨 알로에 고분자만을 함유해 면역력을 대폭 강화시킨 제품으로, 신선한 알로에 생잎 그대로를 맛 볼 수 있고 면역력 증강과 피부 건강에 도움이 된다.




조인경 기자 ikjo@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