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산림청 이벤트, 당첨되면 선물이 ‘듬뿍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48초

임산물직거래장터 ‘e숲으로' 설·대보름 행사…올봄 고로쇠 기간까지 계속

[아시아경제 왕성상 기자] 산림청은 운영 중인 온라인 임산물직거래쇼핑몰 ‘e숲으로’(www.esupro.co.kr 또는 www.esupro.com)가 설과 정월대보름기간동안 푸짐한 선물을 내건 임산물 소비촉진 이벤트를 연다.


산림청은 21일 설을 맞아 28일까지 ‘웬만하면 당첨되는 이벤트’를 펼쳐 경품을 줄 예정이라고 밝혔다.

산림청은 ▲이 기간 중 새로 가입한 회원 150명을 뽑아 밤을 선물로 주는 ‘신규 회원 이벤트’ ▲10만원 이상 구매고객 중 상위 6명에게 3만~10만원의 임산물선물세트를 주는 ‘구매왕 이벤트’ ▲특정상품을 사는 사람에게 덤을 주는 ‘1+1 이벤트’ ▲새해 소망을 사이트게시판에 적은 방문자 50명을 추첨, 경품을 주는 ‘신묘년 새해인사 및 다짐적기 이벤트’가 함께 이뤄진다.


설맞이 경품이벤트에 뒤이어 정월대보름 홍보이벤트도 마련된다. 내달 7~15일 중 정월대보름 유래, 풍속, 행사 등에 관한 캠페인성 홍보가 펼쳐지고 참여자 20명을 뽑아 임산물을 사은품으로 준다.

행사홍보방식은 이벤트 페이지를 다른 블로그나 카페에 올려 해당 URL을 ‘e숲으로’사이트에서 피드팩 받는 형식이다. 참여회원 중 20명을 뽑아 임산물을 사은품으로 준다.


정월대보름기간 뒤엔 쇼핑몰에서 고로쇠 수액을 사는 사람을 대상으로 경품을 주는 ‘고로쇠 수액 모음전’이 펼쳐진다. 2월21일~3월5일 이어지는 이 이벤트는 경품이 바닥날 때까지 한다.


‘e숲으로’는 임산물생산자와 소비자를 연결, 양쪽 모두에 도움 되도록 운영된다. 소비자는 깨끗하고 질 좋은 임산물을 값싸게 사고 생산자는 안정적 판로를 확보하는 온라인장터다.


산림청은 사이트운영과정에서 생산자가 어려워하는 전자상거래 사업자등록, 결제 등 운영·관리를 전문운영기관에 맡겨 무료대행해주고 있다.


‘e숲으로’ 임산물직거래장터에 입점을 원하는 임산물생산자는 산림청 산림경영소득과(☎042-481-4207)나 운영대행기관인 (주)이지팜(☎031-292-4479)으로 연락하면 된다.


윤정수 산림청 산림경영소득과장은 “많은 국민들의 관심과 참여를 끌어내고 임산물직거래를 활성화하기 위해 앞으로도 쇼핑몰이벤트를 가질 것”이라고 말했다.




왕성상 기자 wss4044@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