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테나' 케이블서 방송하는 재편집본엔 베드신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아테나' 케이블서 방송하는 재편집본엔 베드신이?
AD


[스포츠투데이 고재완 기자]SBS 월화드라마 '아테나:전쟁의 여신'(이하 아테나)의 베드신이 추가 공개된다.

지상파 방송에서는 공개하지 않았던 '아테나'의 화제의 베드신이 케이블채널 드라맥스를 통해 방송되는 것.


15일 오후 2시 30분에 드라맥스에서 방송하는 '아테나' 10화 재편집본에는 정우성과 수애, 차승원과 이지아 등 두 커플의 서로 다른 매력이 돋보이는 미공개 베드신이 포함될 예정이다.

서로에 대한 의심을 감춘 채 하룻밤을 함께한 한재희(이지아 분)와 손혁(차승원 분)의 격정적인 장면과 일본에서 재회한 이정우(정우성 분)가 윤혜인(수애 분)에 대한 마음을 숨기지 않으며 사랑을 고백한 이후 보여지는 달콤한 밀월 장면이 새롭게 추가 방송된다.


하룻밤을 함께 보내면서 더욱 깊어지는 사랑의 장면을 통해, 이후 사건들에서 보이는 두 커플의 심적 변화에 더욱 공감을 느낄 수 있을 예정이다.


짜릿한 액션과 톱 배우들의 열연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아테나'의 두 커플 이지아-차승원과 수애-정우성 커플의 각기 다른 상황과 느낌이 묻어난 사랑 장면이 포함된 10, 11회는 드라맥스에서 15일 오후 2시30분부터 연속 방송한다.




스포츠투데이 고재완 기자 sta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