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시크릿가든' 오스카 싱글앨범, 실제로 나온다고?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1분 04초

'시크릿가든' 오스카 싱글앨범, 실제로 나온다고?
AD


[스포츠투데이 고재완 기자]SBS주말드라마 '시크릿가든'에서 극중 한류스타 오스카의 싱글이 실제로 발매될 전망이다.

이번 '시크릿가든'OST '오스카 스페셜'은 오는 14일 자정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싱글에 포함된 곡은 '눈물자리'. 극중 한류스타 오스카(윤상현 분)를 위해 썬(이종석 분)이 선물한 그 노래 '눈물자리'는 작곡가 박정욱이 곡을 쓰고 '나타나'를 부른 가수 김범수가 직접 가사에 참여해 더욱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깔끔한 고음처리와 감정표현, 오케스트라의 웅장한 선율과의 조화, 극중 윤슬(김사랑 분)에 대한 오스카의 마음을 별자리에 비유한 감성적인 가사가 어우러져 '시크릿가든'의 대미를 장식할 완성도 높은 곡이 탄생했다. 또 '똘아이박'이 작사, 작곡한 극중 오스카 7집에 수록곡으로 나오며 윤상현이 환상의 복근 댄스를 선보였던 'Liar'(라이어)의 정식 음원도 수록됐다.

게다가 최고의 피아니스트이자 작곡가로써도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이루마가 오스카를 위해 특별한 피아노 연주곡을 선물하기도 했다. 이루마가 연주한 '동화'는 '시크릿가든'의 해피엔딩을 기원하며 작곡한 곡으로 특유의 감성이 묻어나는 매력적인 피아노 선율로 듣는 이로 하여금 '시크릿가든'의 주옥같은 장면들이 떠오르게 한다.


한편 오는 19일 '시크릿가든' OST스페셜 앨범이 발매된다. 이번 앨범에는 백지영의 '그여자', '그남자'를 시작으로 김범수의 '나타나', 신용재의 '이유', 성시경의 '너는 나의 봄이다', 현빈의 '그남자'까지 국내 음원차트를 '올킬'한 곡들이 모두 포함대 역대 최고의 OST 명반으로 기록될 것으로 보인다.


OST제작사인 어치브그룹디엔의 정승우대표는 “이번 스페셜앨범은 소설책 형태의 디자인으로 속지에는 주요 배우들의 사진과 드라마 명장면, 참여가수들의 사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OST에 참여한 현빈, 윤상현, 백지영, 성시경 등의 친필싸인이 담겨 있어 드라마의 대사처럼 그냥 OST가 아닌 '한곡 한곡, 한장 한장' 정성을 들여 드라마와 함께 OST를 사랑해주시고 종방에 안타까워하실 팬 분들에게 특별하고 오래 기억될 소장용앨범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5분만에 매진된 콘서트에 대해서도 참 많이 놀랐다. 많은 관심과 사랑을 주신만큼 콘서트의 주최와 공연제작사로써 좋은 공연을 보여드리기 위해 준비하고 있다. 티켓을 구하지 못해서 아쉬워 하시는 분들이 많은 걸로 알고 있다. 그 팬분들을 위해서라도 이번 공연을 잘 마친다면 빠른 시일내에 조금 더 규모있는 2차 콘서트를 진행할 수도 있다”라고 여운을 남겼다.




스포츠투데이 고재완 기자 sta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