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txt="";$size="550,825,0";$no="2011010609153519918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스포츠투데이 강경록 기자]'다시 투수할까?’ 클리블랜드의 슈퍼스타 추신수 선수가 투수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CJ인터넷㈜(대표이사 남궁훈)의 게임포털 넷마블(www.netmarble.net)에서 서비스하고 애니파크(대표이사 김홍규)가 개발한 No.1 야구게임 '마구마구'가 추신수 선수의 2차 신규 영상을 6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되는 영상은 기존 공개된 추신수 선수의 ‘마구마구 홈런 치는 법’에 이어 추신수 선수가 직접 '마구마구'를 플레이하며 게임에 대해 설명하는 내용이다.
특히 이번 ‘나 다시 투수할까?’편에서는 추신수 선수가 본인이 4번 타자로 등장하는 타선을 직접 짜고 메이저리그 데뷔 이전 투수로도 이름을 날렸던 실력을 재치 넘치는 멘트와 같이 생생하게 전달한다.
이번 영상 공개와 같이 실시되는 겨울 미션 이벤트도 영상의 내용대로 진행된다.
영상에서 추신수 선수가 진행한 플레이의 내용과 같이 연속으로 삼진 3개를 잡아내는 미션을 수행한 유저에게 ‘레벨업 가능권’ 3장의 보상이 주어진다.
이번 겨울 미션 이벤트는 클리블랜드 추신수 선수와 슈퍼스타K 허각, 존박, 장재인이 각각 촬영한 총 5편의 '마구마구' 광고 영상이 5주간 순차적으로 공개되며, 이 영상의 컨셉에 맞춰 진행되는 미션을 유저들이 달성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어 유저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추신수 선수 영상에 이어 3주차부터는 허각과 존박의 마구마구 '인천대표 vs 시카고대표’편을 시작으로 슈퍼스타K 3인방의 영상과 미션이 공개될 예정이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스포츠투데이 강경록 기자 rock@
<ⓒ아시아경제 & 재밌는 뉴스, 즐거운 하루 "스포츠투데이(stoo.com)">
강경록 기자 rock@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