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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의 페라리?' 2.2억원 스피라, 중국 판매 성공할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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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의 페라리?' 2.2억원 스피라, 중국 판매 성공할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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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김혜원 기자] 어울림네트웍스(대표 박동혁)는 30일 스피라의 중국 공식 출시 행사를 열고 현지 판매를 시작했다.

이번 행사에는 한국 본사의 어울림그룹 박동혁 대표를 비롯해 상하이 중진치모의 총경리와 상하이 자동차 유통협회 부회장 등 상하이 지역 자동차 관련 주요 인사들과 중국 기자단 100여명이 참석했다.


중국 자동차 전문지인 타이핑양치처왕과 이처왕은 이날 스피라에 대해 "아름다운 설계, 디자인을 지닌 한국의 페라리"라고 평가했다.

'한국의 페라리?' 2.2억원 스피라, 중국 판매 성공할까

전시장에는 스피라S와 스피라N 두 가지 모델이 전시돼 있고 계열사인 어울림엘시스의 주력 상품인 스피라엘빅과 스피라 컬렉션 제품들이 위탁 전시, 판매 중이다.


상하이어울림모터스 현지 법인의 장경락 총경리(법인장)는 상하이 BMW 팀장급 출신의 영업사원과 폭스바겐 출신의 마케팅 팀장 등 스피라 판매를 위해 인재들을 영입, 공격적으로 마케팅을 실시하겠다고 전했다.


어울림네트웍스는 스피라S의 중국 내 판매 가격을 118만위안(약 2억2000만원)으로 책정하고 내년 영업 목표로 상하이 지역에만 연간 최소 판매 30대를 목표로 세웠다.




김혜원 기자 kimhy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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