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하정우-김윤석 '황해', 전 예매사이트 석권..개봉작 '1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하정우-김윤석 '황해', 전 예매사이트 석권..개봉작 '1위'
AD


[스포츠투데이 고경석 기자]하정우 김윤석 주연의 '황해'가 22일 개봉과 동시에 전 예매 사이트에서 개봉작 예매율 1위를 휩쓸며 흥행돌풍을 시작했다.

22일 배급사 쇼박스 측에 따르면 '황해'는 개봉과 동시에 전 예매 사이트에서 개봉작 예매율 1위를 석권하며 흥행돌풍을 예고했다.


'황해'는 이날 오전 10시 30분 기준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21.96%), 맥스무비(25.29%), YES24(17.74%), 인터파크(23.7%), 네이트(37.80%), 티켓링크(22.39%) 등의 예매점유율로 '헬로우 고스트' '쓰리데이즈' '극장판 포켓 몬스터 DP ? 환영의 패왕 조로아크' 등 같은 주 개봉하는 영화 중 예매율 1위를 휩쓸었다.


쇼박스 측은 "치밀한 연출력의 나홍진 감독과 완벽한 연기를 선보이는 두 배우 하정우, 김윤석이 만들어낸 최고의 시너지를 통해 '황해'가 언론과 평단을 사로잡았다"며 "한국 영화의 힘을 보여줄 웰메이드 영화로서 개봉과 함께 입소문을 통해 현재 극장가를 장악한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 1'의 질주를 꺾을 것"이라고 자신했다.


또 "청소년 관람불가라는 악조건에서도 예매율 1위를 차지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며 "이 기세라면 500만명은 충분히 넘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내다봤다.




스포츠투데이 고경석 기자 ka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