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양 손에 이익 챙긴 재야고수’에 37만 개미들 어리둥절?!

시계아이콘01분 07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양 손에 이익 챙긴 재야고수’에 37만 개미들 어리둥절?!
AD

개인투자자들의 ‘100억 인생역전’을 위해 무료봉사를 해 온 재야고수가 양쪽으로 이득을 보고 있어 37만 개미들의 반응이 뜨겁다.


그 뜨거운 반응의 주인공은 바로 각 분야의 최고인재들이 출연하는 ‘송지헌의 사람in’에 출연해, 국내 유일의 재야고수로 인정받은 ‘이종형’씨다.

그는, 10년 넘게 개인을 위해 자신의 노하우를 공개해오며 무료봉사를 진행하면서 이익을 챙겼다며 기뻐했다. 그에게 돌아온 이득의 하나는 바로, 그를 지지하는 37만 명의 개인투자자들의 ‘원금회복소식’이 연달아 들려오고 있기 때문.


인터넷 무료카페를 통해 자신의 투자비책인 ‘타이밍비책’을 공개한 후, 그가 제시한 종목들이 연달아 고공행진을 하는 놀라운 적중률과 수익률을 보이면서 그를 찾아온 사람들만 해도 무려 37만 명이 넘는다. 더욱이 놀라운 것은 해당업계에서는 이례적으로 3년 만에 그만큼 많은 사람의 호응을 얻어냈다는 것이다.

그는, 무료카페에서 ‘실시간 장중리딩(http://cafe.daum.net/highest)’을 통해 실제 급등이 유력한 종목들의 정확한 매매타이밍을 실시간으로 짚어주고 있어, 매일 아침 카페는 수 백 명의 접속자들로 행복한 몸살을 앓고 있다.


그가 내세우는 성공투자의 핵심은 바로 ‘타이밍’이다. 자신의 투자노하우에 대해,
“문제는 좋은 종목을 제시하는 것이 아니라 실시간으로 대응하는 타이밍.” 이라고 강조하며, 실제 개인투자자들은 크게 상승하는 종목을 매수하더라도 대부분 그 동안 손실에 익숙해져 금방 물량을 빼앗기는 현실을 한탄했다.


이종형씨 역시, 맨주먹으로 주식시장에 뛰어들어 성공한 만큼, 개인투자자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부분을 명확하게 알고 있기 때문에 자신이 실질적으로 큰 도움이 되고자 인터넷 무료카페의 ‘실시간 장중리딩’ 과 ‘실시간 무료방송(http://ubestone.com/diagnosis/diagnosis.php)’
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실제로, ‘실시간 무료방송’을 시청하는 일부 개인투자자들로부터,
“글만으로는 한계가 있었는데, 바로 옆에서 얘기하듯 알기 쉽게 설명해 주어 큰 도움이 된다.”며 감사의 메시지를 받기도 한다는 그는,
“개인투자자들에게 큰 도움이 된다는 감사의 메시지를 받는 다는 것이 정말 큰 보람이고, 수확입니다. 이게 제가 얻은 두 번째 이익이죠.” 라고 말하며, 자신의 봉사가 헛되지 않았다는 듯 뿌듯함을 감추지 못했다.


더불어, “더 이상 손실을 보는 개인투자자들이 생기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봉사하겠다.”며,
최근 이슈를 모으며 급등하고 있는 LG화학, 현대차, 대한항공, 신한지주, 현대정보기술, 보성파워텍, HS홀딩스, 유아이에너지, 대우증권, 삼성전자 등의 종목들에 대해서도, 원칙에 따른 사전분석과 ‘실시간으로 대응하는 타이밍’을 잡아낸다면 결코 실패하지 않을 것이라고 당부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유베스트원 (http://www.ubestone.co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