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고재완 기자]배우 이청아가 엉뚱하면서도 시크한 표정의 사진을 자신의 트위터에 공개해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다.
'이청아의 서울놀이 편'이라는 UCC에서 비롯된 이 사진들에서 그는 뿔테 안경에 상,하의 모두 노란 트레이닝 패션과 함께, 시크하면서 다소 진지한 표정으로 커피를 마시고 있는 일명 '건어물녀' 패션을 완성하기도 하고 독특한 숏컷트 헤어에 붉은 입술, 군모에 잠자리 선글라스 등으로 유니크한 패션 등 평소 보기 힘든 그만의 톡톡 튀는 매력이 담겨있다.
이 UCC는 '홍대편, 동대문편, 남산편, 한강편'등으로 나뉘어 서울 곳곳의 문화를 이청아만의 독특하면서도 재미있는 방식으로 알리는 동영상이다.
네티즌들은 "아무나 소화할 수 없는 패션, 이청아라 소화한 듯. 너무 귀엽다. 깨알같은 재미, 설정의 달인, 이청아와 함께 서울놀이 하고 싶다"라며 귀엽다는 반응이다.
한편, SBS일일드라마 '호박꽃순정(극본 하청옥·연출 백수찬)'에서 따스한 마음으로 사람들을 사랑할 줄 아는 주인공 순정 역을 맡으며 열연중인 극중 '피노키오룩'을 선보이며 깜찍한 패션으로 인기몰이 중이다.
스포츠투데이 고재완 기자 sta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