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JW 메리어트 호텔, '4색4미 윈터 패키지'

시계아이콘01분 34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JW 메리어트 호텔, '4색4미 윈터 패키지'
AD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12월 1일부터 2월 28일까지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하는 4종류의 윈터패키지를 선보인다.


◆기분전환을 원한다면, '놀러와 패키지' = 놀러와 패키지는 기분전환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추천된다. 이용객에게는 델리숍에서 달콤한 핫 초콜릿과 아메리카노 커피 중 2잔을 웰컴 드링크로 제공하며,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이 특별히 제작한 블랙 컬러의 고급 노트 1개를 선물로 증정한다. 그리핀 로고가 새겨진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노트는 새해 계획 정리나 다이어리로 사용하면 좋다.

또한 아시아 최대규모의 휘트니스 클럽 및 수영장 무료 이용이 포함되며, 사전 예약시 4만원 추가로 뷔페레스토랑 더 카페에서 신선하고 푸짐한 2인 조식을 즐길 수 있다. 슈페리어 객실이 제공되는 놀러와 패키지 가격은 18만9000원.


◆호사를 누리고 싶다면, '여유만만 패키지' = 특별한 호사를 누리고 싶다면 여유만만 패키지가 추천된다. 여유만만 패키지는 침실과 거실이 분리된 넓은 주니어 스위트 객실을 제공한다.

체크인 후에는 델리숍에서 핫 초콜릿과 아메리카노 커피 중 2잔을 제공하며, 호텔에서 특별히 제작한 고급 노트 1개와 새로운 디자인으로 처음 선보이는 최고급 목욕가운 1개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레노베이션을 마치고 최신설비로 업그레이드 된 JW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2인 무료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30층에 위치한 JW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는 오전에 컨티넨탈 스타일의 뷔페식사를, 오후에는 과일 및 쿠키 등 각종 다과를, 저녁에는 다양한 주류와 안주가 포함된 이브닝 칵테일을 즐길 수 있다. 카페라떼나 카푸치노 등 고급커피를 하루 종일 라운지에서 즐길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패키지 고객은 휘트니스 클럽과 수영장 및 최고급 시설을 갖춘 사우나도 이용할 수 있다. 특별한 하루를 만끽할 수 있는 여유만만 패키지 가격은 29만9000원.


◆저렴한게 좋아! 알뜰족을 위한 '알뜰 패키지' = 특별한 혜택 없이 저렴한 가격을 원한다면 알뜰 패키지가 적격이다. 알뜰 패키지는 패키지 혜택없이 슈페리어 객실과 휘트니스 클럽 및 수영장 이용만 포함돼 부담없는 가격으로 호텔에서 휴가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17만원. 특히 12월20일부터 1월9일까지는 연말 연초를 기념해 더욱 놀라운 가격인 14만5000원에 알뜰 패키지가 제공된다. 단 12월 24일, 25일, 31일은 제외된다.


◆문화를 즐기고 싶다면, '아트 인 메리어트 패키지' = 올 겨울 특별한 감성을 느끼고 싶다면 아트 인 메리어트 패키지가 좋다. 아트 인 메리어트 패키지는 예술의 전당에서 개최되는 훈데르트바서(Hundertwasser) 전시회 관람권 2매를 제공한다. 훈데르트바서는 클림트, 에곤쉴레를 이어 토탈아트를 완성한 최고의 예술가이자 환경운동가로, 색채의 마술사로 불리운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훈데르트바서의 대표적인 회화와 건축사에 한 획을 그은 세계적인 건축물들을 감상할 수 있다.


아트 인 메리어트 패키지는 전시회 관람권과 더불어 최상급 스파클링 와인 1병을 객실로 제공하며, 조식뷔페부터 오후의 다과, 저녁의 주류까지 하루 종일 즐길 수 있는 JW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2인 무료 이용 혜택도 선사한다. 귀빈층에 위치한 슈페리어 객실과 휘트니스 클럽, 수영장 및 최상급 사우나 이용도 포함된다. 150개만 한정판매하는 아트 인 메리어트 패키지 가격은 27만9000원.


예약 및 문의는 02)6282-6282. 세금 및 봉사료 별도.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