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신혜성, '안녕 그리고 안녕' 음원 공개하자마자 1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신혜성, '안녕 그리고 안녕' 음원 공개하자마자 1위
AD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가수 신혜성이 실시간 음원 차트 1위를 기록하며 저력을 과시했다.

신혜성이 18일 디지털 싱글 '안녕 그리고 안녕'을 공개하자 마자 각종 포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비롯해 음원차트 상위권을 장식하는 등 식지 않은 인기를 입증했다.


'안녕 그리고 안녕'은 에릭의 랩 피처링과 남규리의 피처링 참여 등 화려한 지원군들의 참여로 발매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은 곡이다.

이어 신혜성 특유의 감미롭고 애절한 보이스와 발라드 느낌의 멜로디가 조화를 이루고 있는 미디움 템포 곡이다.

특히, 신혜성의 이번 1위 소식은 '2AM', '소녀시대', '카라' 등의 아이돌 그룹들과 슈퍼스타K 2 출연자들의 음원들이 차트 상위권을 장악하고 있는 가운데 더욱 주목 할만한 성과라고 할 수 있다.


또, 신혜성은 오는 12월 4,5일 이틀간 펼칠 예정인 단독콘서트 역시 예매 오픈 10분만에 매진기록을 세우는 등 여전한 인기를 과시하고 있어, 내년 1월 선보일 예정인 정규 4집 앨범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 역시 높아지고 있다.


신혜성의 소속사 관계자는 "내년 정규 4집 앨범 발매를 앞두고 이번 신혜성의 음원 순위 1위는 상당히 고무적인 결과라고 할 수 있다"며 "신혜성 표 발라드를 기다린 팬들과 에릭, 남규리씨의 참여로 좀 더 다양한 팬 층에게 어필했던 것 같다"고 밝혔다.


한편, 신혜성은 오는 12월 4일과 5일 각각 오후 7시와 6시 서울 광장동에 위치한 악스코리아(AX-Korea)에서 단독콘서트 '클로즈 투 유'(Close To You)를 펼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 yjchoi0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